앱에서 열기
당뉴
4.0
4일

오메.. 저 콩국수 엄청 좋아하지 않는 사람인데요.. 할명수 보고 꽂혀서 갔는데 여긴 진짜 왜 가는지 알겠네용 국물 진한데 깔끔하고 계속 퍼먹게 되는 맛~~~! 양도 진짜 많아요,, 한그릇 다 못먹었슨,, 평일 1시에 혼자 갔더니 10분 정도 기다리고 합석해서 들어갔어요!

진주회관

서울 중구 세종대로11길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