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당뉴
4.0
4일

1~2인 평일 방문하면 편한 좌석은 아니더라도 금방 착석 가능한 거 같고요..! 점심 피크에는 한시간, 지나면 2~30분 정도 걸려서 받을 수 있더라구요. 제일 유명한 메뉴 자스민 밀크티로 시켜봤는데 진짜 안 달고 플로럴한 맛.. 왕맛있다는 아닌데 덜 달고 깔끔해서 좋음! 시향 가능한데 다른게 더 제 취향일 거 같아서 다음엔 다홍파오로 도전해보는걸루~~~

차지

서울 중구 세종대로 93 광학빌딩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