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지 시청점
chagee


chagee
포장
차지 시청점. 대련 여행갔다가 첨 마셔본 차지티.. 한국에도 지점 생기는 거 보고 가보고 싶었는데 요새 대기가 좀 줄어든 느낌이라, 서울시립미술관 놀라가는 김에 시청점에 방문했어요. 어플로 미리 주문하고 픽업하니까 별로 안 기다리고 좋았습니다. 자스민 밀크티 덜 달게 마셨는데 왠지 중국에서 마셨던 게 더 맛있었던 것 같은 건 기분탓이겠죠?ㅎㅎ 차 시향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해 봤는데 피치 우롱 밀크티가 넘 맛있을 것 같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