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차지 시청점

chagee

3.3
추천 0 좋음 5 보통 1 별로 0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카페
밀크티전문점
포장
영업정보
포장

리뷰 6개

seha
3.5
2일

유행하는 건 꼭 해야 하는 후배의 지침에 따라 점심 시작하며 앱으로 주문 후 테이크아웃. 대기 시간 75분의 충격😳 시그니처인 자스민 밀크티로 웰컴 쿠폰 적용해서 3700원쯤에 먹었다. 자스민향 찌인한 고소한 밀크티가 맛은 있더라마는 이렇게까지 기다려서인가!? 이건 또다른 문제인 듯. 실제로는 1시간20분 후에 나왔다😭 빨대가 너무 안나와서 책상에 마침 있던 일반 빨대로 바꿔 마셨더니 시원하고 좋았다🥤

차지

서울 중구 세종대로 93

당뉴
4.0
3일

1~2인 평일 방문하면 편한 좌석은 아니더라도 금방 착석 가능한 거 같고요..! 점심 피크에는 한시간, 지나면 2~30분 정도 걸려서 받을 수 있더라구요. 제일 유명한 메뉴 자스민 밀크티로 시켜봤는데 진짜 안 달고 플로럴한 맛.. 왕맛있다는 아닌데 덜 달고 깔끔해서 좋음! 시향 가능한데 다른게 더 제 취향일 거 같아서 다음엔 다홍파오로 도전해보는걸루~~~

차지

서울 중구 세종대로 93

진리
2.5
12일

?자스민밀크티(5300) 당도보통에 얼음적게 시켰는데 너무 밍밍해요.🤔우유보다 물 많이 탄 느낌이라 취향ㅇ이 아닌

차지

서울 중구 세종대로 93

연마백
3.5
13일

차지 시청점. 대련 여행갔다가 첨 마셔본 차지티.. 한국에도 지점 생기는 거 보고 가보고 싶었는데 요새 대기가 좀 줄어든 느낌이라, 서울시립미술관 놀라가는 김에 시청점에 방문했어요. 어플로 미리 주문하고 픽업하니까 별로 안 기다리고 좋았습니다. 자스민 밀크티 덜 달게 마셨는데 왠지 중국에서 마셨던 게 더 맛있었던 것 같은 건 기분탓이겠죠?ㅎㅎ 차 시향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해 봤는데 피치 우롱 밀크티가 넘 맛있을 것 같아서.... 더보기

차지

서울 중구 세종대로 93

연속3일 마셨더니 당분간 쉴려고 그래두 날씨 좋으니 20분정도 기다림 그리고 자스민은 차맛이 강하고 다홍파오가 난 참 맛있더라 ㅋㅋㅋㅋㅋ 매장은 거의 사람이 없어

차지

서울 중구 세종대로 93

벌써 한물 간거야? 1분만에 주문 가능 ㅋㅋㅋㅋㅋㅋㅋㅋ 자스민이 가장 맛있지

차지

서울 중구 세종대로 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