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다녀오신 분이 선물로 준 소베 소금빵, 휘낭시에! 하루 지나서 먹어서 그날 먹은 빵의 맛은 아니겠으나.. 생각보다 전반적으로 퐁신한 느낌? 전 좀더 빠작파라 맛은 괜찮은데 와 막 맛있다까지는 가지 못했습니당
소베
대구 중구 중앙대로79길 6 1층
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