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집밖고선생

오늘도 맛집을 찾아 집 밖을 헤매는 고선생.

리뷰 198개

* 무난한 양식이 땡긴다면, 연남 테이커테이블🍝 큰 맘 먹고 연남동 갔을 때 말고, 무난한 맛과 무난한 가격으로 파스타와 스테이크를 먹고 싶을 때! 인테리어는 올드하지만 겨울엔 감성 있을지도..?

테이커 테이블

서울 마포구 동교로30길 6

* 특색있는 한 끗을 위해, 신논현 녘🍝 늘 궁금하던 녘. 인테리어랑 태블릿 주문 등 내부 분위기가 음식의 맛을 반감 시키는 곳들이 있는데 딱 그런 느낌이다. 이상하게 맛이 나쁜건 아닌데 어딘가 멋진 식사를 하고 있다는 감상은 안 드는 ... 랍스타 파스타의 소스가 맛있었고 우니크림을 곁들인 문어 전채 요리가 손이 자꾸 갔음. 전체적으로 맛이나 간이 쎈 편.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4길 32

* 너 변했다, 서순라길 이다🍷 이상하다. 날씨 탓인가. 옛날의 그 맛이 아니다. 빈 테이블 있어도 2부제 시작 전에 입장 안되는 시스템으로 바껴서 그런건가. 빵카인도 사라지고, 헝그리파스타도 예전 버전이 더 맛있다... 뭔가 뇨끼도 풍미가 많이 줄어듦... 근데 와인 만큼은 대만족. 항상 비비노 평점 높은 와인을 글라스로 내어주는 곳.

이다 서울

서울 종로구 서순라길 153

* 뉴욕 cia 출신 셰프의 솜씨란, 신용산 먼치🍷 몇 년전 걷다가 우연히 발견한 먼치, 웨이팅 마감돼서 못 갔었는데 드디어 다녀왔다. 1인 1메뉴 원칙이 다소 낯설긴 했지만 오히려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거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칠리콘카르네파스타를 다들 제일 맛있게 먹었다 👍 멕시칸 향기가 물씬 나는데, 다른 파스타들도 저마다 재밋는 맛이랑 향을 갖고 있어 재밋는 식사였다. 다음에는 꼭 와인을 곁들이겠다고 ... 더보기

먼치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38가길 7-26

* 생면 파스타 정말 잘 하는 곳, 서촌 산펠리체 🍷 분위기와 맛 다 잡았다. 테이블은 몇 개 없는 규모 작은 레스토랑이지만 간단한 원컬러로 왠지 여행지에서 한끼 먹는 느낌이 난다. 가리비에서 이미 반했고, 파스타에서 극락 ! 화이트라구는 말모말모, 생선 파스타는 매콤한 킥이 있어서 매력적이었다. 간만에 아주 맘에 드는 파스타 식당!

산펠리체

서울 종로구 옥인1길 1

* FM스러운 이탈리안, 합정 토파🍷 지배인이라는 말이 딱 어울리시는 지배인님의 깔끔한 접객처럼 맛도 정석 그 자체! 뇨끼가 정말 맛있었고 파스타 메뉴가 다 맛났다!! 상큼한 뽈뽀도 맛도리. 다음엔 와인을 꼭 곁들일 것.

토파

서울 마포구 토정로3길 5

* 요즘엔 고기 잘 굽는 곳이 너무 많아, 잠실 고도식🐷 고기집이 너무 상향평준화 되어서 일까. 예전부터 궁금했던 고도식인데 생각보다 평범했다...! 기본 반찬이랑 볶음밥이 맛있었다. 여기서 웨이팅할 시간을 아껴 갈만한 곳들이 요즘엔 너무 많아 🥲

고도식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28

* 샤로수의 축복, 서울대입구역 키요이 스키야키 🍲 괜찮은 스키야키집이 이렇게 아기자기하게 있다는 것은 축복이다. 야채가 무한리필인데, 종류도 많고 신선하다. 한우도 좋았고 창 보고 앉는 자리가 일품!

키요이 스키야키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234길 21

* 힠컵 갈 때 됐잖아, 연남 힠컵 🍷 분기 별로 가줘야 하는 힠컵. 글라스 와인 종류가 많아서 (이날은 화이트4 레드2) 나만의 와인 페어링을 즐길 수 있기 때문. 조금씩 개성이 가미된 음식들도 한몫.

힠컵

서울 마포구 동교로38안길 7

* 구성 좋은 든든한 코스, 한남 SMT 차이나룸 몬드리안🥢 가지를 피해 세번째 코스로 주문 🍆😖 여기 점심코스가 가성비로 유명한데 저녁코스도 구성 좋고 양 많고 맛있다!! 특히 양장피, 게살스프, 전가복이 기억에 남음 ! 친구, 가족 모임하기에 정말 좋을듯. 후식으로 메론 한 조각 오렌지(였나 파인애플이었나) 한 조각만 나온거는 조금 놀라웠댜..

SMT 차이나룸

서울 용산구 장문로 2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