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대표K빙수브랜드 #빙수없이여름나기힘들지 #다양해서좋아요 클래식한 밀탑의 우유빙수를 빙수의 척도로 삼고 있자만 사실 시판떡과 젤리, 통조림 과일 잔뜩 올린 옛날 제과점 스타일 빙수를 가장 좋아합니다. 호텔까지는 못가더라도 망고빙수 없이 여름을 보내기엔 너무하다 싶을 때는 설빙을 갑니다. 동대뮨에서 이런저런 이유로 많이 생활했는데 이지점도 한자리에서 굉장히 오래 영업하네요. 일단 박수 짝짝짝! 호불호가 있을수 없는 달달한 망고랑 치즈케이크 조각이 간간이 씹히는 시원한 빙수야 늘 한결같은 시원한 맛! 샹걱ㅂㅎ다 쫀득하고 고소한 콩가루 뿌려진 사이드 크롤도 좋았습니다. 1차로 고기 먹고 2차로 즐기니 입도 정리되며 의외로 더 괜찮네요. 손님은 많은 편이라 조용히 오래 있기는 쉽지 않아요.

설빙

서울 중구 을지로 254 타임캐슬 오피스텔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