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설빙 동대문점

3.2
추천 0 좋음 6 보통 1 별로 1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디저트
빙수
유료주차
반려견동반
예약가능
포장
배달
영업정보
포장
배달
예약가능
반려견동반
메뉴

리뷰 8개

#대표K빙수브랜드 #빙수없이여름나기힘들지 #다양해서좋아요 클래식한 밀탑의 우유빙수를 빙수의 척도로 삼고 있자만 사실 시판떡과 젤리, 통조림 과일 잔뜩 올린 옛날 제과점 스타일 빙수를 가장 좋아합니다. 호텔까지는 못가더라도 망고빙수 없이 여름을 보내기엔 너무하다 싶을 때는 설빙을 갑니다. 동대뮨에서 이런저런 이유로 많이 생활했는데 이지점도 한자리에서 굉장히 오래 영업하네요. 일단 박수 짝짝짝! 호불호가 있을수 없는 달달... 더보기

설빙

서울 중구 을지로 254

내가 가본 설빙 중에 가장 쾌적하고 넓고 빙수의 완성도도 좋았다... 두바이초코설빙 단종되면 안돼 ...

설빙

서울 중구 을지로 254

뿌꾸빵
3.5
7개월

요즘 잘 없는 설빙. 간만애 가니 반반 메뉴도있고 맛남

설빙

서울 중구 을지로 254

발가락
3.5
9개월

화채빙수 나왔을 때...(녹차아이스크림은 추가함) 이쁜데 맛은 쏘쏘 설빙 예전엔 뭘 먹어도 맛있었는데 요즘은 뭘 먹어도 그냥저냥이네요 ㅠㅠ ....

설빙

서울 중구 을지로 254

됼됼
별로예요
2년

설빙.. 하겐다즈 빙수인데 넘 실망ㅜ_ㅜ위에 초코아이스크림만 하겐다즈이고 밑에는 원래 초코빙수랑 별반 다를게 없어요. 역시 설빙은 망고나 녹차로 가야.. 흑흑 알면서도 맨날 속는 됼됼

설빙

서울 중구 을지로 254

당뉴
좋아요
5년

메론빙수가 너무 먹고 싶어서 갑자기 밤에 주문 ㅋㅋㅋ 토핑도 많이 주시고 연유도 서비스로 한개 더 받음! 근데 팥이 좀 적어보였는데 정량 맞을거라고 믿습니다.. 아무튼 올해 여름 빙수 처음 먹었다는 사실에 놀랐다

설빙

서울 중구 을지로 254

m
좋아요
6년

과일이 듬뿍, 얼음이 사르르르. 시원하고 달다😊

설빙

서울 중구 을지로 254

으아! 연유 부으니까 정말 달아요! 한겨울에도 빙수를 먹을 수 있다니 좋아👵🏻

설빙

서울 중구 을지로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