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하낭나
@ywk10555
좋아요
3년
잘은 기억 안나지만 고기는 신선했던것 같음. 가격은 비싸고 불고기는 기름 둥둥 ㅋㅋ 그맛으로 먹는거지뭐
소한마리 정육식당
서울 성북구 정릉로 165 고려중앙빌딩 1층
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