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니 적당 꾸덕이구요 저는 넘 달진않았는데요. 같이 온 사람은 많이 달았대요 위에 생크림 올라간거 너무 달지 않고 마구마구 우걱우걱 먹을 수 있었구요. 크루플? 크루키? 저것도 너무 바삭해서 파삭파삭한게 아니고 적당히 포송하고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쎄봉 크루아상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2안길 45 1층
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