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tbon Croissant
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브라우니 적당 꾸덕이구요 저는 넘 달진않았는데요. 같이 온 사람은 많이 달았대요 위에 생크림 올라간거 너무 달지 않고 마구마구 우걱우걱 먹을 수 있었구요. 크루플? 크루키? 저것도 너무 바삭해서 파삭파삭한게 아니고 적당히 포송하고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쎄봉 크루아상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2안길 45
5
0
아침 겸 점심먹고 크로플 먹으러 출발 생 고메버터 소금크로플과 아이스아메리카노~ 커피향도 좋고 맛도 좋은편이구 데이트하기 좋고 혼자가도 좋은 곳일 것 같아요 무엇보다 포장해 온 크루키 JMT
전반적으로 따스함을 주는 분위기의 베이커리 카페 크로아상과 패스츄리류를 주력으로 파는 곳인데 인기가 많아서 그런건지 소량만 굽는지 8시쯤 되면 거의 다 팔림. 블루 스트로베리라고 딸기가 올려진 패스츄리였는데 너무 달아서 좀 그랬다. 게다가 딸기와 잼이 얹혀있다보니 눅눅해져서 잘만든건니는 판단 불가. 전반적으로 매장의 톤이 저 컵의 색감처럼 연한 버터톤이라 추운 날씨에는 사람을 끄는 매력이 있어 손님들이 끊임없이 들어옴. (근데 ... 더보기
12
산책하다가 카페 들어가서 에어컨 쐬기🌬🌬🌬🌬🌬🌬 반려견 동반 가능하다고 네이버 지도에 써있어도 가게에 표시 안돼있으면 들어가기 전에 강아지 들어가도 되냐고 물어보게 된다ㅠㅋㅋㅋ 메뉴 나오면 물 한잔 부탁드려야지 하고 있었는데 내 크로플 서빙해주시면서 이건 강아지 주세요 하고 물 챙겨주심ㅠㅠ 감동 🥹 덕분에 잘 쉬다가 나왔다네요 #강아지공주랑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