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밀밀 팥빙수 (11,000) 근처에서 점심을 먹고 어디서 후식을 먹을지 고민하며 젤라또집을 찾아봤는데 가장 가까운 에세레 잴라또는 거리가 좀 있더라구요. 그럼 젤라또 말고 빙수를 먹는 건 어떠냐는 얘기가 나와서 빙수집을 찾아보니까 여기가 괜찮을 것 같아서 왔습니다. 우유얼음을 곱게 갈아 아주 먹을만한 빙수를 내줍니다. 팥도 맛있고 얼음도 맛있었습니다. 둘이서 하나 먹으면 확실히 부족하고 혼자서 하나 먹으면 아주 쬐끔 많은 사이즈입니다. 양갱도 판매하는 집입니다. 그런데 양갱은 전화예약판매만 하신다네요.
홍밀밀
서울 중구 명동길 74 명동성당 신관 지하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