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밀밀
Hongmilmil


Hongmilmil
홍밀밀 팥빙수 (11,000) 근처에서 점심을 먹고 어디서 후식을 먹을지 고민하며 젤라또집을 찾아봤는데 가장 가까운 에세레 잴라또는 거리가 좀 있더라구요. 그럼 젤라또 말고 빙수를 먹는 건 어떠냐는 얘기가 나와서 빙수집을 찾아보니까 여기가 괜찮을 것 같아서 왔습니다. 우유얼음을 곱게 갈아 아주 먹을만한 빙수를 내줍니다. 팥도 맛있고 얼음도 맛있었습니다. 둘이서 하나 먹으면 확실히 부족하고 혼자서 하나 먹으면 아주 쬐끔 많은 사이... 더보기
오랜만에 명동교자에서 칼국수를 먹고는 마늘김치에 얼얼한 입을 가시기에 적절한 디저트를 찾다가 뽈레에서 보았던 홍밀밀에 방문함. 부모님이 늘 다니던 성당이라 여기서 차도 마시고 다 했었는데 막상 빙수는 뽈레 추천 덕분으로 처음 먹어봄!! >_< 맛있어요! 얼음은 물얼음 없이 우유얼음으로만 해서 보득보득 포실한 느낌이고 직접 가게에서 졸인 팥이 고소합니다. 보드랍고 달콤한 시원함. 갠적으로 매우 좋아하는 장꼬방은 좀더 상쾌한 얼음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