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영업시간이 어려워 가게를 알게된지 몇 년 만에 방문했습니다. 11시가 되자마자 사장님 전화에 난리가 나고 음식은 빨리 나오고 양고기는 없고(메뉴에 없음) 소고기는 왠지 양고기 양념이라 양고기가 더 그립고 그랬습니다. 양고기가 다시 나오기 전까지 재방문 의사 없음

서울케밥

서울 용산구 새창로 181 선인상가 21동 1층 1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