헹 마포구한복판에 이런 미친정겨운식당이잇을줄이야 난 식당오지콤잇어서 이런간판보면 못지나치는데 역시맛잇음 밑반찬 많아서 좋고.. 부침개는 굳이? 싶다 청국장은 약간 연했고 제육은 진짜 생긴대로 감칠맛이 조음 ㅠ 근데 직원분 넘 까칠하시고 막 소리질러서 다른직원분이 사과하러나오시고 뒤에서 먹던분들 화나서 걍나갓다 난 딱히 그런거 신경안써서 상관없엇음 할머니라 그럴수도잇지~싶구..
청주식당
서울 마포구 성지1길 18 1층
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