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zvezda
4.0
2일

10년 전 플레인 치아바타가 정말로 훌륭했지만 이제 팔지 않는다. 여전히 왕십리에서 가장 맛있는 치아바타를 팔지만 플레인 치아비타의 맛을 기억하는 이상 치즈나 올리브가 섞인 것들에 손이 가지 않는다. 캄파뉴, 슈, 작은 바게트 모두 맛이 좋아 주로 무화과 캄파뉴를 사오게 된다.

뺑드미

서울 성동구 마조로9길 5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