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김복금

맛있는 곳은 없어지면 안된다
서울

리뷰 73개

김복금
추천해요
6년

수제맥주집. 맥주 메뉴 정복 직전이다 다음 주에 또 가서 끝장봐야지. 너무 맛있고 맛이 다채롭고 분위기 좋음. 신림에서 일요일에도 새벽 3시까지 영업하는 펍은 드문데 새 장소 발견해서 기쁘다. 그리고 가격도 저렴함. 빅웨이브 7.5였나 다른데 9.0까지 받던데.

케걸스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187길 14

김복금
좋아요
6년

꼬막비빔밥. 2단계 매운맛으로 먹었는데 딱이었음. 파 러버인 나한테 딱인 안주. 술이 술술 들어간다. 밑반찬도 맛있음. 육회물회 왜 판매중지했을까 속상. 같이먹은 친구가 다음주에 속초 엄지네 분점간다는데 맛비교 너무 궁금.

음악병원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597-14

김복금
좋아요
6년

늦은 밤에 연어가 너무 땡겨서 부랴부랴 택시타고 알음알음 찾아갔던 집. 시간이 많이 늦어 포장만 해왔다. 무한리필집이라 질은 기대하지 않았는데 의외로 신선하고 맛있어서 추천함. 동네 술집에서 먹는 것보다 나음. 당연한건가.

살몬마켓

서울 관악구 봉천로 221-8

김복금
좋아요
6년

아무리 먹어봐도 빵 맛도 그냥 그렇고 커피맛도 그냥 그럼. 물론 갓나온 빵들 모두 맛있긴한데 인생빵 인생커피 수준은 정말 아닌.. 패키지디자인의 승리인걸까?? 맛이 그냥 그렇다는걸 알면서도 굳이 자주 가는 이유는 분위기때문인지라. 시즌마다 테이크아웃 컵디자인이 바뀌는데 작년은 여름컵이 제일 예뻤다. 나름대로 모으는 중. 지금은 초록색 무늬.

프릳츠 커피 컴퍼니

서울 종로구 율곡로 83

김복금
좋아요
6년

여기가 본점. 가끔 생각나서 간다. 온육수의 msg맛이 땡겨서. 친구들은 여기서 먹었다하면 배탈이 나더라고 어릴때나 갔지 요즘은 안간다는데 위생..괜찮은거 맞겠지..?

육쌈냉면

서울 관악구 신림로59길 15-13

김복금
좋아요
6년

국현 바로 뒤에 있어서 가끔 간다. 창가뷰가 그런대로 괜찮음. 꽃나물이 들어가서 맛나다하는데 사실 참기름 향이 강해서 뭐가 꽃나물맛인지 모르겠음. 그래도 식감이 좋은건 인정. 국수도 양 많고 맛있다. 김밥한줄로도 배불러서 혼자가면 김밥만 먹고나옴. 유명한지 사람 꽤많아.

조선김밥

서울 종로구 율곡로3길 68

김복금
좋아요
6년

두로스가 있지만 가끔은 새로운거 먹고싶다구 상호명대로 맛이 아주 착함. 가격도.

착한 피자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156길 13

김복금
추천해요
6년

신림의 자랑 두로스 피자. 신림 피자 알차게 맛있는 집 겁내많다고. 자취생의 보고.

두로스 피자

서울 관악구 신림로 115

김복금
좋아요
6년

밤에 하는 술집은 안가봤고 점심은 두번 가봄. 섭국은 기본이고 명란토마토비빔밥과 연어덮밥 먹어봤는데 후자가 낫다. 명란비빔밥이라는 메뉴가 내겐 늘 그렇지만 항상 기대 이하더라고. 근데도 매번 까먹고 이름에 이끌려서 시킴. 이 근방에서는 그래도 제일 나은 밥집같아서 궁이나 미술관이나 정독도서관 갈 일 생기면 가능한 한 여기서 점심 먹으려고함. 사이드로 나오는 반찬도 괜찮고 친절하다. 회사원들 되게 많아서 시간잘못맞추면 줄서서 먹... 더보기

북촌 해물

서울 종로구 북촌로 25

김복금
좋아요
6년

이걸 먹기위해 가으내 라이딩을 한거야. 특출나게 맛있는건 아닌데 열심히 운동 후 힘들어가지고 입맛 떨어질때 새콤하고 시원한게 들어가니 그제야 살 것 같고 딱 알맞는 음식이라는 느낌이 빡 옴. 닭이 많아가지고 닭이랑 배추만 건저먹어도 배터진다. 확실히 그 초계국수 프랜차이즈보다는 맛있음. 미사리인가 뭐더라.

팔당초계국수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다산로 4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