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Jay

망원, 합정, 홍대

리뷰 24개

Jay
5년

뽈레에 있는 음식점 중에서 실패한적이 거의 없었는데 역시 이번에도 쌈밥 집은 실패.(5번의 쌈밥 집 방문 음식이 싸던 비싸던 모두 맛이 없었음) 이미 조리한 음식이라 주문 후 5분안에 모든 음식이 차려지고 계속 데운 음식이라 성의도 맛도 없었고 설상가상 순두부 찌개에서 씹었던 듯한 게껍질이 나옴. 해물 순두부가 아닌데... 그 게껍질은 어디서 나온걸까..... 발견 즉시 숟가락 놓고 나옴. 앞으로 경주 오면 맥드날드에나 가야겠다... 더보기

Jay
별로예요
5년

동네 맛집이라고 소문 난곳. 얼마전엔 장소 큰 곳으로 이전. 이른 저녁 시간에 가서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6시가 넘어가자 금방 만석이 됐다. 갈비살을 시켰는데 생각외로 고기맛이 별로였다. 된장 찌개는 짜서 몇 번 먹지 않았고 대체적으로 반찬은 그냥 기본. 어디가나 있는 그런 맛. 엄마도 고기는 별로 였다. 고 하시고! 두 번은 안 갈 집이지만 사장님은 친절하시고 이전한지 얼마 되자 않아 냄새도 없고 깨끗했다. 내 입맛에 맞... 더보기

옥길동 갈매기

경기 부천시 소사구 양지로171번길 29

Jay
추천해요
5년

한라산 등산때문에 첫 비행기로 가 이른 시간에 도착해 마땅히 먹을곳이 없어 검색중 알게된곳. 공항에서 약 10분 정도 거리고 전복 돌솥밥과 성게 미역국, 제주 에일맥주 한 병으로 아침 식사를 마침. 연하고 꼬들꼬들한 전복 돌솥밥을 전복 내장으로 만든 간장에 비벼 구운 생김에 싸 먹는데 정말 고소하고 좋았다. 에일 맥주 또한 비싼 가격에 걸 맞았고 용량도 많아 아침부터 과음을.... 주차장은 넓고 주방은 오픈 주방으로 깨끗하고... 더보기

미스칠

제주 제주시 일주서로 7831

Jay
추천해요
5년

뽈레 추천으로 간 곳인데 깨끗하고 진한 갈치 조림에 반하고 옴. 반찬도 모두 맛 있었고 양배추 나물과 젓갈, 돼지고기 비계도 쫄깃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 대형주차장이 있어 단체도 많이 오는곳 같은데 우린 평일 5시쯤 가서 조용하고 느긋하고 즐기고 옴.

황금어장

제주 제주시 사장길 14

Jay
추천해요
5년

고기도 반찬도 서비스도 청결도도 정말 좋은 고기집👍🏻

고기도 국수면

서울 마포구 동교로9길 95

Jay
추천해요
5년

여자 둘이 가서 전골에 칼국수까지 먹고 정말 든든해서 저녁을 못 먹음. 보리밥에 열무 김치도 꽤 좋고 기회가 되면 자주 갈 예정임.

바다 한가득

서울 종로구 삼봉로 95

Jay
추천해요
6년

오늘은 가서 꼬막비빔밥과 해물뚝배기를 먹었다. 꼬막은 푸짐하게 나오고 해물탕 보다 해물뚝배기가 더 담백하고 맛있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생긴지 얼마 안돼 깨끗하다.

연안식당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134

Jay
좋아요
6년

두 번째 방문 반찬은 모두 맛남. 만두도 괜찮은데 피는 사 오시는듯.... 만두피가 두꺼움. 마지막엔 죽으로 마무리.

만나식당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142

Jay
좋아요
6년

감자전은 기름이 너무 많아 고소하긴 하지만 담백한 맛은 덜하고 들깨면은 어디서도 먹을 수 있는(국물은 진하지만) 맛. 반찬과 전체적인 음식이 정갈함.

부엌쟁이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23길 31

Jay
추천해요
6년

콩나물 밥이 아삭한 콩나물과 어울려 정말 맛있다. 김치도 직접 담은걸 사용하고 배추 된장국도 고소하고, 무엇보다 가격도 착하다.

동문식당

서울 종로구 종로 304-1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