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제대로 마산감성이라네요. 장어파김치전골 소주마시기에 진짜 좋았어요. ( 많이 먹으니 수제비 사리 서비스로 주심 ㅋㅋ ) 자리가 편한 편은 아닌데.. 그래도 뭐 음식이 맛있으니 되었습니다..ㅋㅋㅋ

실비바 파도

서울 중구 수표로 42-19 2층

맛집개척자

오.. 여기 맘에 드네요.^^

난감

@hjhrock 앗 개척자님 안녕하셨어요! 개척자님은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다만 자리가 좀 비좁은게 아쉽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