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실비바 파도

4.0
추천 9 좋음 5 보통 3 별로 0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술집
해물주점
매운탕
멸치회
삼치회
주차불가
예약가능
영업정보
예약가능
주차불가
메뉴

리뷰 14개

제대로 마산감성이라네요. 장어파김치전골 소주마시기에 진짜 좋았어요. ( 많이 먹으니 수제비 사리 서비스로 주심 ㅋㅋ ) 자리가 편한 편은 아닌데.. 그래도 뭐 음식이 맛있으니 되었습니다..ㅋㅋㅋ

실비바 파도

서울 중구 수표로 42-19

soo
추천해요
2개월

진짜 신선한 해산물

실비바 파도

서울 중구 수표로 42-19

매실차
3.0
2개월

흠. 생각보다 별로.... 접객이 너무 좀 ... 다른 테이블 다 나오는데 안나오길래(먼저시킴) 혹시 주문 들어갔냐고 물었더니 미리미리 시켜야한다는 대답(;;) 바틀 시켰는데 두시간 뒤에 나가라길래 당황..(착오) 그리고 단골 통해서는 되는 메뉴 그냥 일반 방문자는 안 되나보네요 쭈꾸미 원물이 생각보다 별로였고 불맛내는 것도 안어울려요 자연산 광어회는 당연히 맛있었지만.. 그렇게 웨이팅하며 바글바글하게 먹어야하는진 모르겠음 재방... 더보기

실비바 파도

서울 중구 수표로 42-19

반주인
4.0
3개월

퇴근하고 10분 만에 뛰어간 파도,,, 회 구성도 선도도 너무 좋다 겨울과 봄 사이의 엑기스를 누리는 느낌. 멸치회 입에서 녹아 🤤

실비바 파도

서울 중구 수표로 42-19

난난
4.5
3개월

최애 해산물 식당 자리 비좁은게 너무 힘듬 ㅠㅠ 그치만 신선도나 맛이나 최고 늦게 가면 메뉴 솔드아웃 많음 ㅠㅠ 가격도 꽤 있는 편

실비바 파도

서울 중구 수표로 42-19

맵찔이
4.0
6개월

이번 겨울 방어 스타트는 파도가 되었네요 🌊🌊 해산물이야 워낙에 유명하시고 잘 하시는지라.. 두루두루 맛나게 잘 먹었고, 곱창김과 갓김치.. 고민없이 둘 다 주문해서 먹었읍니다 둘 다 모두 주문이 맞네요 맞아 전기일때의 기억도 새록새록하면서, 막상 파도엔 바 의자는 있는지라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느낌이었달까 🤔 너무너무 소주 분위기이지만 사케도 잘 어울린답니다 굳굳

실비바 파도

서울 중구 수표로 42-19

실비바파도 웨이팅성공! 와~~~ 입니다. 말이 필요없네요

실비바 파도

서울 중구 수표로 42-19

힙지로 갬성 해산물 맛집 술이 술술

실비바 파도

서울 중구 수표로 42-19

분위기는 좋았지만 해물맛이...뭔가 부족함 찰진맛이 올라오지 않음..... 그리고 살짝 화난건 묵은지 3천원 주고 시켰는데 시판용 백김치 간장종지에 주심 심지어 백백이 부분은 안익어서 ㄹㅇ 배추였음 이건 쫌 너무함

실비바 파도

서울 중구 수표로 42-19

오디
4.5
1년

두번째 파도,,, 지난 번 먹은 싱싱한 해산물이 계속 생각났음. 이번에는 신선 보다는 다양한 해산물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고등어는 좀 아쉬웠고 (여름 고등어는 피하자) 뽈락구이도 굳이였음. 한치도 맛있었는데 뭔가 아쉬웠음. 그치만 다음에도 또 방문하고 싶은 곳 (소주 분위기 굿굿)

실비바 파도

서울 중구 수표로 42-19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