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제대로 마산감성이라네요. 장어파김치전골 소주마시기에 진짜 좋았어요. ( 많이 먹으니 수제비 사리 서비스로 주심 ㅋㅋ ) 자리가 편한 편은 아닌데.. 그래도 뭐 음식이 맛있으니 되었습니다..ㅋㅋㅋ
실비바 파도
서울 중구 수표로 42-19
13
2
진짜 신선한 해산물
8
0
흠. 생각보다 별로.... 접객이 너무 좀 ... 다른 테이블 다 나오는데 안나오길래(먼저시킴) 혹시 주문 들어갔냐고 물었더니 미리미리 시켜야한다는 대답(;;) 바틀 시켰는데 두시간 뒤에 나가라길래 당황..(착오) 그리고 단골 통해서는 되는 메뉴 그냥 일반 방문자는 안 되나보네요 쭈꾸미 원물이 생각보다 별로였고 불맛내는 것도 안어울려요 자연산 광어회는 당연히 맛있었지만.. 그렇게 웨이팅하며 바글바글하게 먹어야하는진 모르겠음 재방... 더보기
퇴근하고 10분 만에 뛰어간 파도,,, 회 구성도 선도도 너무 좋다 겨울과 봄 사이의 엑기스를 누리는 느낌. 멸치회 입에서 녹아 🤤
12
최애 해산물 식당 자리 비좁은게 너무 힘듬 ㅠㅠ 그치만 신선도나 맛이나 최고 늦게 가면 메뉴 솔드아웃 많음 ㅠㅠ 가격도 꽤 있는 편
7
이번 겨울 방어 스타트는 파도가 되었네요 🌊🌊 해산물이야 워낙에 유명하시고 잘 하시는지라.. 두루두루 맛나게 잘 먹었고, 곱창김과 갓김치.. 고민없이 둘 다 주문해서 먹었읍니다 둘 다 모두 주문이 맞네요 맞아 전기일때의 기억도 새록새록하면서, 막상 파도엔 바 의자는 있는지라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느낌이었달까 🤔 너무너무 소주 분위기이지만 사케도 잘 어울린답니다 굳굳
25
실비바파도 웨이팅성공! 와~~~ 입니다. 말이 필요없네요
힙지로 갬성 해산물 맛집 술이 술술
분위기는 좋았지만 해물맛이...뭔가 부족함 찰진맛이 올라오지 않음..... 그리고 살짝 화난건 묵은지 3천원 주고 시켰는데 시판용 백김치 간장종지에 주심 심지어 백백이 부분은 안익어서 ㄹㅇ 배추였음 이건 쫌 너무함
5
두번째 파도,,, 지난 번 먹은 싱싱한 해산물이 계속 생각났음. 이번에는 신선 보다는 다양한 해산물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고등어는 좀 아쉬웠고 (여름 고등어는 피하자) 뽈락구이도 굳이였음. 한치도 맛있었는데 뭔가 아쉬웠음. 그치만 다음에도 또 방문하고 싶은 곳 (소주 분위기 굿굿)
18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