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
좋아요
7년

#낙지찜(소) #볶음밥 친구의 오랜 단골집으로 여기 가보자고하여 방문했다. 신촌에 외진 곳에 위치했는데도 사람들이 꽤 있었음. 아주 오래된 식당이라고 한다. 낙지찜이라는 음식은 처음 먹는데 아구찜의 양념과 비슷한맛이고 아귀 대신 낙지가 들어있다보며됨. 무엇보다 이 집이 가장 좋았던점은 홍합탕과 부추전이 기본찬으로 제공된 것. 혜자스럽당ㅎㅎ 친구말로는 오랜만에 왔는데 맛이 예전같지 않다며 아쉽다고 했는데 맛없지도 그렇다고 기대이상의 맛도 아니었다. 평소에 아귀찜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무난한 집이 될 것 같다.

아저씨네 낙지찜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5다길 39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