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라떼 아이스로 드셔보세요. 점도(?)가 느껴지는 정말 맛있는 라떼에요! 내부가 좁아서 혼자 이용하기엔 조금 불편합니다
모블러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26다길 26
2
0
몇년 전 만 해도 먹을만한 빵집이 없어서 찾았지만 현재는 경쟁력 있는 빵집이 많이 생겨 별로 매리트 하나 없는 그저 그런 빵집.
슬로우 브레드파파
서울 성북구 보문로30나길 29
1
양만 많은 그저 그런 롤집.
동경산책
서울 성북구 보문로34길 45
직원마다 맛의 폭이 있는듯 합니다. 배기의 문제인지 하수구의 문제인지 실내 냄새가 좋지 않습니다. 그점만 개선되면 매우 만족스럽고 좋은식당 입니다!
버거파크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22길 56
순두부가 생각날때 자주 찾습니다. 밥이 더 필요하면 주문시 더 해달라고 하시면 솥밥이 넉넉히 더 나옵니다 :)
성북손두부
서울 성북구 보문로32길 33
먹을만하지만 위생에 신경을 썻으면 합니다. 따뜻해 지는 봄이후가 되면 날벌레가 만두국에서 나오는거 보니 주방 하수구를 손보셔야 할듯 합니다. 처음엔 우연히 들어갔다고 생각했지만 세번 연속 그러는걸 보고 확신이 들어서 리뷰 남겨 놓습니다 몇달후 재방문후 개선되면 이 리뷰는 삭제토록 할게요.
전통 평양 만두
서울 성북구 보문로32길 34
숙성연어먹고 배아픈이후로 안감 기름이 쩔어서 테이블도끈적임, 맛있어서 갔었지만, 이제 더러워서(기분더러움 아님) 안감
밥먹는 술집 광장
서울 중구 수표로 63-1
노포의 맛, 다음엔 귀한 우설구이를 ^^
태성사골탕
서울 성북구 화랑로33길 38
글쎄 올씨다.. 특급호텔출신이라고 하기에 기대했지만, 그렇게만족 스럽지는 않았던, 양은 많은듯하고, 젊은(20대 초중반)분들이 좋아할 맛이다, 실제로도 어려보이는분들이 많았음, 양파를 많이 써서 대체적으로 음식맛이 달다.
온량
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26-10
과연 사람들이 좋아할만한데는 이유가 있다. 근처에 제대로 하는집이없기도 하고, 가격은 그냥 단순히 숫자로 보기엔 비싸보일수 있으나(그것도 이동네 수준에서) 매우 합리적이란 말씀 특히 관자파스타의 관자는 퀄리티가 상당하다 다음에는 스테이크도!! 사진은 아보카도파니니 이것도 증맬 맛있었지
어스 핸드위치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22길 60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