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astrd

📌

리뷰 15개

astrd
추천해요
6년

핸드 드립이 맛있는 귀한 동네 카페. 원두도 팔고, 수제청으로 만든 차나 에이드 류등 웬만한 메뉴는 다 있어요.(커피 메뉴만 첨부해봅니다) 쿠키나 와플 등 간식거리도 있어서 혼자 와서 카페인과 당충전하며 조용히 쉬기 좋네요.

소나 카페테라

서울 강서구 강서로45길 45

astrd
추천해요
6년

여기 진짜 한가하고(평일) 좋다. 이렇게 자리 많이 비어있는 스타벅스 처음 봄. 포케스탑도 하나 잡혀요...

스타벅스 커피

서울 용산구 장문로 12

astrd
좋아요
6년

점심으로 모츠나베 정식과 대창 된장소스 볶음을 먹었는데 두 메뉴 모두 예상대로 기름지고 맛있는데 기름진... 나베의 경우 저녁에 하는 전골이 낫지 않을까 하네요. 모츠 건더기도 적고 두부같은 것도 없고... 그리고 밥이 좀 질고 식은 떡밥으로 나와서 슬펐음.

야마야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3길 12

astrd
좋아요
7년

카페에선 늘 엄폐되는 구석 자리를 선호하는 아싸라서 생각보다 좁고 활짝 열린 구조를 보고 당황... 조용하고 정갈한 정물화 같은 느낌의 카페였다. 아인슈패너를 마셔서 단 크림맛만 강렬하게 남았다. 친구의 연유커피도 쏘쏘...

서교로터리 커피바

서울 마포구 동교로18길 15

astrd
평가보류
7년

만두 맛집이라고 네 접시나 시켰는데 크게 인상적이진 않았다... 우육면도 간이나 향이 약했고. 점심 시간대여서 모두 식사류를 먹고 있었는데 그게 더 맛있어 보였다. 요리를 시켰어야 하는데 또 방문할지는...

연교

서울 마포구 연희로1길 65

astrd
추천해요
7년

마라상궈 두 번 먹었는데 맵고 짠 정도가 일정치 않은 느낌. 도삭면 추가해서 먹었더니 면이 부들부들하니 소스가 잘 묻어 좋았다. 집에 와서 위통에 시달림... 점심에 갔더니 밥하고 작은 요리 두어개 시켜 먹는 중국분들이 있었다. 볶음밥 좋았고 다른 메뉴도 궁금.

백운이네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바길 5-4

astrd
추천해요
7년

혼돈과 공포의 홍대입구 8번 출구 쪽의 오아시스... 오랫만에 방문하였더니 가게가 확장되어 좌석이 늘어났고 유리창 덕분에 내부가 밝아져서 좋았다. 1-2인이 방문하기 가장 좋은 장소. 몽블랑 좋고 다른 메뉴 좀 주문해 보고 싶다.

밀로커피 로스터스

서울 마포구 양화로18안길 36

astrd
좋아요
7년

런치 뷔페 그냥저냥. 이제 과식하기 힘든 나이... 등 뒤로 보이는 전경이 서울역 기차길 하고 청파동 일대. 저걸 보러 오나봄.

더 이터리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66

astrd
추천해요
7년

성신여대역 근처의 작은 동네 카페. 공간은 협소한 편이나 가격이 매우 저렴하고 맛이 괜찮다. 아인슈패너 3300원... 너무 싼거 아닙니까...

카페 중앙선

서울 성북구 보문로 184-6

astrd
추천해요
7년

순대국 보다는 허파볶음이 너무 맛있어서, 넷이 가서 그것만 3인분 먹었다... 매운 볶음이 아니어서 좋았음.

박찬숙 순대국

서울 영등포구 문래로 92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