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끄트머리 분식집에서 갑자기 레스토랑에서나 나올법한 비쥬얼로 떡볶이가 나온다. 튀김고를때 채소 먹으려고 가지튀김이랑 시켰는데, 같이 곁들여 담긴 간장야채양념장이 너무나 맛나다. 혼자가서 보통 분식집에서 시키듯 시켰다가 양이 너무 많아서 배터질뻔. 튀김이 정말 환상임. 다음에 혼자가면 튀김만 종류별로 시켜먹고, 둘이 갔을때 떡볶이도 시킬예정.
콩이네 분식
서울 광진구 긴고랑로9길 28
3
0
평점 왜이리 낮지?!! 아이랑 같이가기 좋은곳. 아이에게 줄 고기는 양념 안한걸로 달라고 하는데, 냄새 하나도 안남. 다른 메뉴들이랑 밑반찬 다 맛있음. 중곡동의 맛집 대표!!!
향미 숯불 양꼬치
서울 광진구 긴고랑로 71
2
배짱장사. 사장님이 바빠지는걸 원치 않으시는 듯. 워라밸을 추구하시는 것 같음. 개인적으로 그런 삶 존중하지만, 제발 문은 닫지 말아주세요~ 심심하면 '휴무';; 서비스는 츤데레. 음식은 맛깡패. 국물에서 깊은맛 짱임!!!!
라멘미세
서울 광진구 능동로38길 30
우선 난 좋아하는건 매일 먹을 수 있는데 좋아하는 옆에 라멘집은 자주 갔다며, 같이 간 신랑이 이집도 괜찮다고 데려 옴. 하지만 가격은 더 비싸고, 튀김이 맛있긴 하지만 한그릇을 끝까지 다 먹었을때의 감동이 훨씬 부족함. 그래서 그 이후로 혼자 가본적 없음.
텐동 한
서울 광진구 능동로38길 32
순대국도 냄새 안나고 맛있지만, 미나리 넣은 껍데기무침이 진짜 맛있음. 미나리도 안좋아하고, 껍데기도 안좋아하는데, 옆에서 하도 먹어보라 해서 한 입 먹고는 완전 반해버림!!!!
조서방 순대국
서울 광진구 긴고랑로 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