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ilor Coffee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안달고 향이 좋다!! 아이슈페너 굿~! 무난하게 오기조은것
테일러 커피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89
9
0
맛있는 라떼. 춥고 바람이 쌩쌩불던 날, 잠시 몸을 데우려 방문했습니다. 원두 선택이 가능하고, 저는 시그니처 원두로 라떼 주문했어요. 부드러운 우유, 뒤에 올라오는 커피의 산미가 좋았습니다. 최근에 마신 라떼 중 베스트였네요.
31
2
언제든 평타 이상은 치는 테일러 커피~ 커피를 점점 못 마시는 몸이 되어서 차를 마셨지만 수제청을 넣은 따뜻한 차가 있어서 좋았다 공간도 널찍하고 필요한 것들이 잘 챙겨져 있는 느낌
17
코코 프레도는 코코넛 밀크의 달콤함과 커피의 조화가 좋았습니다. 메뉴 자체는 맛있고 조화로움. 이 집 커피 자체가 맛있다는 생각은 들진 않음. 오히려 조합된 응용 메뉴들이 장점이 있는 곳.
24
이거 마시려구 사당에서 연남까지 가는 사람이 잇다?
8
맛있는 테일러 블루지! 우유 들어간 커피가 맛있는 도시에 여행 다녀온 후로는 이런 커피도 종종 찾게 된다. 여행을 무슨 엄청난 자아 찾기라는 식으로 말하는 사람들 안 믿지만 고작 소비의 영역이어도 내 세계가 일부 확장되는 면은 분명히 있지
블루지는 달달한 우유 맛이 강하게 느껴짐. 생각보다 꽤 달아서 약간 부담스러웠음. 플랫 화이트는 좀 더 진했으면 맛있었을듯.
22
☕️☕️☕️ 커피 향도 좋고 크림 있는 커피도 맛있음. 커피를 마시고 싶어서 간다면 실패하지는 않을 것.
1
테일러커피에서 파이랑 커피 사와서 먹음 커피는 맛있었고 파이는 초콜릿맛이랑 사과크럼블 사먹었는데 초콜릿맛이 더 맛있었음
6
얼음이 없어서 더 청량한 블루지. 여름에 연남동에 오면 테일러 커피를 꼭 오는 편입니다. 저는 묘하게 이 집 블루지가 그렇게 좋더군요. 커피와 우유를 모두 미리 차갑게 해놓고 내줍니다. 그래서 되려 얼음 가득 들어간 음료보다 더 청량하기도 하고 양도 더 많죠.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