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제 입맛에는 잘 맞지 않았던 츠케멘. 짠맛만 너무 강한 스톡의 느낌이라 아예 처음부터 다시마육수(와리스프)를 넣어서 먹을 걸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면이나 달걀은 무난무난했구요. 사이드로 주문한 새우튀김이 생각보다 맛이 괜찮아서 다음엔 가츠류를 꼭 먹어보리라 다짐해봅니당!
마메
서울 성동구 마조로 27 1층 101호
1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