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따뜻하고 달고 좋다
서울서 둘째로 잘하는 집
서울 종로구 삼청로 122-1
6
0
기가막히게 달다 그래도 이 빨간 그릇에 조그맣기때문에 더 커보이는 밤 큰 찹쌀알심 계피를 먹어야 겨울이 오는 것 같을 때가 있다 저당단팥죽의 시대에 너무나 소중한
4
쌍화탕과 단팥죽 단쓴단쓴 팥빙수보다도 더 달달한 단팥죽과 쫄깃한 새알심을 먹고싶다면 이곳으로 삼청동의 바이브와 어울리는곳
쌍화차를 시킬 때 이건 약이에요~ 하셨는데 역시나 너무 써! 단팥죽 파는 곳이라 생각하면 큰 오산입니다. 진짜 저것은 한약 중에서도 아주 쓴 약이었습니다… 너무 써서 평강을 같이 주십니다. 하하하. (2024.09.21)
19
늘 한결같은 곳 추운 겨울이 되면 생각나는 곳 사진은 몇 년 전에 동지날 팥죽 먹으러 가자, 해서 갔는데 진짜 추운 날이었는데…기다려서 먹었어요 미챴지 동지날만 아니면 줄 안 서는데😇 얼린 것 녹여먹어도 맛있어요 힝 먹고 싶다!
[서울서 둘 째로 잘하는 집] 사진이 많이 못생겼죠 ㅋㅋㅋㅋ 띵굴마켓에서 택배로 받아봤습니다. 커다란 새알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전자레인지에 잘 돌려 먹으니 한 끼 식사로도 충분할만큼 포만감이 좋습니다. 계피맛이 특징이라 계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들 좋아하실 것 같아요 !
31
첫번째로 잘하는 집은 대체 어딜까요.. 맨날 포장만 해먹었지 매장에서 직접 먹어본 건 처음인데 역시 맛있네요 ❤️🔥 훌훌 넘어갑니다.. 식혜도 진짜 할머니집에서 마시는 듯한 정겹고 달달한 맛 ✨🤍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세요 후후.. 팥빙수 파시면 더 대박날 것 같아요..!
11
2
전통차와 전통 팥죽 제대로 된 것을 접하게 해준다는 것만으로도 높은 가치를 가지고 있는 곳. 거기다 팥죽은 맛있다.
20
삼청동 서울서 둘째로 잘하는집 동짓날 커다란 새알심 너무나 소중해
9
공기가 챠가워지면 가야한다 여기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