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표독한 상남자 “이성복”

📌“맛도리 사냥꾼, 리뷰는 짧고 굵게“ 📌“다이어트 중(아마도..)“
용산, 그리고 맛도리가 있는 곳이면 “어디든”

리뷰 358개

오랜만에 다시 방문한 남향 티하우스에요. 이번엔 마라 완탕비빔면과 토계덮을 먹었는데, 둘 다 꽤 괜찮았어요. 여전히 딤섬류는 참기름의 향이 강해서 한국적인 해석이 들어간 느낌이었구요. 여전히 신림 근처에서는 이만큼 깔끔하면서도 괜찮은 맛이 나는 곳이 많지 않아 확실한 장점이 있어요.

남향 티하우스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587

국회의사당역 근처에 위치한 풍년식당1979에요. 어디갈지 걸어다니다가 좋은 날씨에 야장이 열려있길래 밖에 앉아 먹었어요. 맛 자체는 크게 특별할 건 없지만, 근처 물가치고 가격이 아주 합리적인 편이고 직원도 친절해서 좋았어요. 저녁에도 사람이 많았지만, 근처 직장인들이 점심에 식사하러 많이 오는 듯 해요.

풍년식당 1979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38

서울대입구 팃빗. 가을송별회를 위해 보늬밤케이크를 먹으러 왔어요. 결론적으로 케이크는 아주 훌륭했고, 커피는 무난했어요. 케이크 중간중간에 씹히는 졸인 보늬밤과 보늬밤페이스트가 아주 맛있었어요 :) 반대로 커피는 아주 평범한 맛이었구요. 매장 내부는 좁은 편은 아니지만 조금 답답하게 느껴질 수도 있을 듯 해요. 케이크가 아주 맛있었어서, 케이크 먹으러 또 방문해보고 싶어요.

팃빗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가길 6

서울대입구의 키요이스키야키. 관서식 스키야키라고 해놓고 전혀 관서식이 아닌 곳이 많은데, 이 곳은 확실히 관서식 스키야키를 취급하는 곳이에요. 가격도 합리적이고 양도 많고, 맛도 좋았어요. 매장 내부는 조금 협소한 편이지만 아주 불편하지는 않아요. 최근 먹은 스키야키중에 가장 훌륭했어요.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

키요이 스키야키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234길 21

베스킨라빈스 노량진점이에요. 꽤 오래된 매장이라 키오스크 대신 직원이 직접 주문을 받아주고, 좌석도 꽤나 협소한 편이에요. 그와 반대로 손님은 항상 많아서 늘 직원들이 분주하고 매장 내부도 바쁜 분위기가 물씬 나는 편입니다.

배스킨 라빈스

서울 동작구 만양로 105

서울대입구 메클러커피. 서울대입구 근처에서 가장 사랑하는 공간 중 하나에요. 커피도 맛있고 디저트도 훌륭하고 선곡도 좋아요. 인스타에서 매일의 플리를 올려줘서, 좋아하는 가수플리일때 호다닥 찾아가는 재미가 있어요.

메클러 커피

서울 관악구 봉천로49길 6

하이디라오 대학로점. 하디 중에서는 예약이 꽤 쉬운 지점에 속하고, 내부도 여유로운 편이라 확실히 장점이 있어요. 아주 굿 :)b

하이디라오

서울 종로구 대학로 146

신논현 다크그림. 브라우니에 같이 딸려주는 아이스크림이 제일 맛있었고.. 재방문 의사는 없습니다.

다크 그림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12길 12

건대 근처 2층에 위치한 건대커피 랩. 다양하고 수준 높은 원두들을 취급하고 있고, 가격도 합리적임. 이 날은 에티오피아 게이샤 베레게티 워시드를 마셨는데, 장미가 연상되는 floral함과 berry계열의 가볍고 산뜻한 산미가 아주 좋았다. 추출 실력이 아주 좋은 것 같음. 나도 커피 잘내리고 싶다.. 티라미수는 크림이 과하지 않고 에스프레소에 잘 적셔진, 요즘에 와서 오히려 흔치 않은 기본에 충실한 맛이라 좋았다. 요즘은 너... 더보기

건대커피 랩

서울 광진구 동일로22길 102

용인 지삼에 위치한 초원마당이에요. 사실 이 근처에서 식사하시는 분들은 장부 달아놓고 오시는 노동자분들 밖에 없는데, 저는 산소가 근처라 이상히게도 자주 방문했던 식당입니다. 전반적인 식사류들 모두 평범하고 가격도 괜찮은 편이에요. 절대 먼 곳에서 와서 먹을 맛은 아니지만, 그냥저냥 한끼 무난하게 때우기에 적당합니다.

초원마당

경기 용인시 기흥구 지삼로 16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