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밥보리

리뷰 22개

밥보리
4.0
1개월

도봉산으로 이사와서 3번째 방문한 맛집입니다. 사장님 왠지모르게~~ 기인 느낌이 납니다😝 주문하면 시간이 상당히 오래 걸리는데 결과물을 보면 으음~ 하고 납득이 가는 ^^ 부추전 김치전만 먹다가 감자전 시켰는데. 감자를 서걱서걱 가는 소리와 함께~~ 10분?? 15분? 후 쯤 대단히 바삭바삭한 맛있는 전을 주셨어요. 6000원입니다!!!! 추천!!!!!!

도봉산 쉼터

서울 도봉구 도봉산3길 29

밥보리
2.5
2개월

이렇게 예쁘고 고급 음식은 썩 즐기지 않는데 멤버가 멤버인지라~~😢 부산에서 유명한 하츠마부시 집인데 백화점 입점이니 현지보다 덜 한 맛이겠죠? 엊그제 오복수산 안다즈에서 먹은 카이센동이 참 맛있는거였네요.. 장어도 쏘쏘 합니다. 장국이 맛있어요.

해목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밥보리
4.0
3개월

닭발 매니아 인 제가 먹어봤는데요~~ 포장으로 먹어서 식었지만 자꾸만 손이 가는 땡기는 맛입니다. 맵거나 자극적이지 않고 엄마가 집에서 해줄것 같은 그런 맛? 맛있는 닭볶음탕? 속의 닭발!!!

부지깽이

서울 송파구 거마로3길 12-1

밥보리
4.0
3개월

여긴 제 단골 2차 코스입니다. 레드락 생맥주가 맛있어요!! 만선호프... 지금은 체인점으로 변모했고 OB 호프 예전 감성은 아닌것 같아요. 모두 제 주관적 견해임돠 전일갑오가 폐업한다는 소식에 제 단골집도 없어질까봐 올려봐요ㅜㅜ 도봉은 핫플은 아니지만 근처 오시면 시원한 레드락에 노가리 드셔보세요. 도봉산 공기는 써비스입니다🥰🥰🥰

호프왕노가리

서울 도봉구 도봉로114길 30

밥보리
4.5
5개월

의정부에 새로 생긴 중식당~~!!! 만두랑 장육냉채 아쥬 술안주🔥 마파두부랑 짬뽕탕 담백하고 시원하네요. 짬뽕킬러인 제 입맛에 와따입니다.

마오이

경기 의정부시 신곡로 62

동네 회 맛집입니다. 수족관 냄새 없고 식감 쫀득하고~~!! 동네에서 배달 시켜먹는 회는 더이상 먹을수 없어 먼거리 포장해서 먹었습니다. 직접가서 먹으면 시원한!! 노자극!! 매운탕도 먹을수 있어요.

바다마차

서울 중랑구 용마산로 298

짬뽕투어 강릉하면 교동짬뽕. 교동짬뽕의 원조라고 하는 이만구교동짬뽕 입니다. 면발이 두껍고 굉장히 쫀득해서 꼭꼭 씹어 먹어야 소화가 되겠습니다. 희한하게 교동짬뽕에 들어간 홍합은 다른 짬뽕집보다 맛이 진한것 같아요. 살짝 말린건지 삶은건지~~ 여긴 다른 교동짬뽕에 비해 덜 걸쭉하고 좀더 시원한 맛이 느껴집니다.

이만구 교동 짬뽕

강원 강릉시 강릉대로 199-8

대구 여행 중 2차로 갈만한 곳을 찾다가 발견한 곳이예요. 화덕피자랑 해물스튜 먹었는데 정보없이 들어간것 치고 꽤나 맛있었습니다. 스튜가 의외로 향신료맛도 있고 괜찮았어요. 계명대 학생들이랑 동네 주민들의 핫플인지 자리가 만석이였습니다. 대명동 가면 또이스 찜닭먹고 프렙에서 피자 먹는 코스로 결정했습니다!!

프렙

대구 남구 중앙대로51길 106-2

대구의 유명한 OM_UNNY 인스타를 보고 혹시나 하는 맘에 방문했습니다. 맵고 짠 음식을 좋아하지만 단맛은 정말 싫거든요. 적당한 단맛에 자극적이지만 올드한 맛!! 다들 똥집튀김이랑 같이 드시던데 치킨을 시켜버렸어요. 치킨도 기본에 충실하고 아주 바삭합니다. 재료소진율이 좋아서인지 닭 특유의 냄새가 전혀 없고 싱싱해요. 대구 오면 막창-짬뽕 코스였는데 찜닭이 추가되었습니다^^

또이스 치킨 찜닭

대구 남구 양지북길 100

가야성ㅜㅜ 입맛이 변한거냐 .. 슬프다 .. 이 날은 기름맛도 진하고 국물도 없이 뻑뻑해서 추가 요청했어요.

가야성

대구 달서구 월배로83길 7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