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오오 고구마켄피 소금맛을 드세요! 이거다! 이거예요!
이모야킨지로
서울 강남구 논현로175길 19 1층
23
3
투명한반창고 @adk777
하아.. 소금맛 살걸 그랬네요
면발 @celina
@adk777 ㅋㅋㅋㅋㅋ 술안주 강추
@celina 오리지널 어제 술안주였어요ㅋㅋ
투명한반창고 @adk777
하아.. 소금맛 살걸 그랬네요
면발 @celina
@adk777 ㅋㅋㅋㅋㅋ 술안주 강추
투명한반창고 @adk777
@celina 오리지널 어제 술안주였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