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고닌자

추천해요

2년

히츠마부시(장어덮밥) 바다장어 28,000원 부산여행 마지막 식사로 선택하지 않았으면 후회했을 식당. 11시 오픈해도 웨이팅을 각오해야 하지만 테이블링 예약 시스템으로 걸어두고 다른 곳에서 편하게 기다리실 수 있어요 민물 장어와 바다 장어를 선택할 수 있어요. 민물 장어가 조금 더 비싸긴 하지만 바다장어를 선택해서 먹어본 저는 더 비싸게 파는 이유가 궁금해지긴 했습니다. 바다장어도 충분히 맛있습니다.👍 장어 덮밥의 장어는 구이의 불향과 단짠 간장소스의 조화가 아주 좋습니다. 밥에도 간장 소스가 적당히 부어져 있어서 싱겁지 않고 간이 알맞았어요. 장어의 양도 충분해서 장어구이를 아껴먹지 않아도 완벽하게 식사를 마칠 수 있었답니다.(ㅋㅋ) 잔가시가 약간 있긴 하지만 장어구이의 특성 상 어쩔 수 없는 부분.. 차림으론 김가루, 실파, 깻잎, 오차즈케를 위한 녹차, 미소장국이 함께 나와요. 오차즈케가 익숙하지 않으실 수 있는데 너무 부담스럽지 않게 잘 어울리니 시도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해목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24번길 8

맛도링

여기도 괜찮은데 양산도라는 가게도 괜찮더라구요! 잔가시가 덜 한 느낌이에요 😊 해목은 바다향이 잘 나 풍미를 느낄 수 있고, 양산도는 깔끔한 맛? 😋

미오

@jungyujin2 해목과 양산도 비교 너무 잘 보고 갑니다 😌 전 고옥 밖에 못 가봤는데 참고가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