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오...인스타 바이럴인줄 알았는데 왠걸. 이렇게 안느끼한 볶음밥 + 겉바속촉 그 자체인 옛날탕수육에 케챱베이스 양념 + 후추맛 팡팡 터지는 잘튀겨진 군만두 + 면에 쏵 배인 묵직한 국물의 짬뽕!!! 메뉴나 조리법에서 그렇듯 옛날스타일의 중국집이라 짜장은 춘장맛 강한 단맛없는 스타일입니다 아무리 광주에서 출발해도 목포는 왕복 2-2시간반인데, 너무 제 스타일인 탕수육이라 자주 와야겠다🤭다짐해버렸네요

서해반점

전남 목포시 청호로 137 1층

맛집개척자

볶음밥이 아주 제대로 된듯하네요..^^

쵸체키릿

@hjhrock 말그대로 고슬고슬하게 볶아진 볶음밥이었어요ㅎㅎ 기회가 되신다면 방문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