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레드락만 마시면 숙취가 너무 쩌는 ㅠㅠ 그리고 대학생땐 참 맛있다 느꼈는데 시간이 많이 흐르니까 그냥그렇네요. 탄산세고요. 사람 많을땐 안주 나오는 속도 엄청 느립니다

서른즈음에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7안길 35

후디

아 여기 너무 좋아했는데 ㅋㅋㅋ 오랜만에 가보고 싶네요... 저도 최쿠키님과 같은 감상일지 궁금합니다

최다

아ㅏㅏㅏㅏ 서른즈음에 엄청 추억돋네요ㅠㅠㅠ

최쿠키

@hoodie0702 입맛이 계속 변하는 것 같아요 ㅋㅋㅋ 레드락 대학생땐 충격이었걸랑요,,

최쿠키

@fromsong 오히려 전 대학생땐 안가봤,,,, 분위기는 진짜 좋은거 같아요 없는 추억 만들어주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