木요일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찾자마자 마음 속으로 방방 뛸 듯이 좋은 곳이 얼마만인지 모르겠어요. 한적한 헤이리 초입에 위치한, 공간 구석구석 멋지지 않은 곳이 없는 캬라멜 가게입니다. 수기로 표시하는 영수증과 캬라멜 포장까지 최종 붕괴,,, (너무 좋아서) 이렇게 정성으로 공간을 가꾸시는 사장님이 만든 캬라멜이라면 안봐도 비디오 아닌가요(이거 옛날 표현일까요🙄) 소금맛과 흑임자맛이 뛰어나게 맛있었던 최고의 디저트 가게였어요!!!
목요일
경기 파주시 탄현면 방촌로 655
8
0
#일산 포장 안해도 기본 패키징이 예뻐서 선물받는 기분임 개취로 #호지 > #소금 > #얼그레이 > #피스타치오 순서대로 맛있었음 (대신 소금맛은 소금 붙어있는 반대편으로 드셔요ㅎㅎ) 소금맛이랑 #간장 맛이 시그니처래요!
6
노드커피 가는 김에 나도 냉큼 가봤다… (머쓱) 너무 멋진 가게와 사장님이었고 열두 종 가운데 얼그레이와 아몬드초콜릿 제외한 열 종을 하프 사이즈로 하나씩 구매함. 과대포장인 느낌이 있으나 저 비닐 가방을 제가 많이 재사용할 것이고요 그래도 예쁘네… 간장맛 한입 사이즈를 맛보라고 주셨다. 또 와서 술안주를 구매해야겠어.
3
수제 카라멜 가게 진짜 서비스 주신거 먹고 잔뜩 샀다 미쳤어 입에서 녹아 쫀득하게 시작하는데 끝나는맛은 크리미해 그냥 선물용으로 최고 센스 대박이시다 손수건 포장은 이천원이래 그냥 집에서 먹을용인데 뜯기 아까움 한입크기는 700원 하프랑 롱 사이즈도 있고 인스타로 택배도 가능 12가지 맛 다 맛있을꺼 같아 나는 일단 소금이었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먹으니 다 맛있어 ㅠㅠㅠㅠㅠㅠ 어제 위스키랑 먹으니 또 맛있었다고 친구피셜
33
고급진 캐러멜을 선물 받았다… 시그니처는 소금맛과 간장맛이라고 해요. 유자맛을 하나 먹었는데 유자 그 자체. 맛있다🥹 포장도 정성스러워서 선물하기 좋을 듯! 약 봉지에 들어있는 건 초콜릿 캐러멜인데 시식용으로 하나 주신 거예용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