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짜장 떡볶이를 추천합니다. (처음 갔을때 빨간 떡볶이 주문하고 좀 실망했었어요) 볶음밥도 맛있습니다. 😋
작은공간
서울 강남구 남부순환로359길 31
30
2
평화동이 @lkhun71
사무실에서 멀지 않은데 동료들에게 떡볶이 먹으러 여기까지 가자고 하기에는 애매한 거리네요 ㅎㅎ
대산 @daesan
@lkhun71 은광여고 학생들 대상으로 장사하는 곳이라서 그런지 위치가 접근성이 좋지는 않더라구요. ㅎㅎ 여름에 같은건물에 있는 오딸레(젤라또)나 홍팥집(빙수)을 코스로 함께 다녀오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평화동이 @lkhun71
사무실에서 멀지 않은데 동료들에게 떡볶이 먹으러 여기까지 가자고 하기에는 애매한 거리네요 ㅎㅎ
대산 @daesan
@lkhun71 은광여고 학생들 대상으로 장사하는 곳이라서 그런지 위치가 접근성이 좋지는 않더라구요. ㅎㅎ 여름에 같은건물에 있는 오딸레(젤라또)나 홍팥집(빙수)을 코스로 함께 다녀오시는걸 추천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