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추억의도나쓰

식도락의 솔직후기 망고플레이트 블랙 홀릭

리뷰 63개

태안은 백사장 포구에서 보면 가장 크고 눈에 띄는 튀김가게에요. 산처럼 쌓인 튀김이랑 흰옷을 입은 아저씨가 또 시선을 사로잡아 가보지 않을 수가 없었어요. 껍질 까지않은 새우 튀김과 오징어튀김 반반으로 주문을 해서 둘이 먹으니 한끼 먹은듯 배부르더라구요. 새우는 진짜 굵고 겉바속촉이라 맛있었고 오징어는 대왕 오징어가 아니라 일반 오징어를 써서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내부도 꽤 넓고 태안에서 유명한 게국지도 메뉴에 있더라... 더보기

대한횟집 만세튀김

충남 태안군 안면읍 백사장1길 119

추억의도나쓰
추천해요
13일

삭막한 공장단지 속 핫플레이스를 발견했어요. 북적이지도 않고 편안한 음악과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이에요. 꽤 다양한 종류의 요거트와 크림치즈가 있는게 이게 정말 맛있더라구요. 살짝 꾸덕하니 바삭한 베이글에 발라 먹으면 딱 좋아요.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럽고 깊은 맛의 라떼도 함께하니 좋았어요.

잇트

경기 성남시 중원구 갈마치로 241

멸치국물의 칼국수로, 김치도 그렇고 무난해서 주말에 손님도 많은 것 같아요. 잔치국수는 무료로 곱배기가 가능하고, 비빔국수가 인기가 많은 것 같더라구요. 청양고추가 같이 나오는데 너무 매워서 같이 드시라고 추천드리진 않아요.

명동국수

경기 성남시 수정구 산성대로 419

추억의도나쓰
추천해요
18일

모둠회로 시작해서 술찜으로 마무리하기 좋은 곳이에요. 테이블 네개 정도로 코지한 공간인데 메뉴가 꽤 다양하고 하나하나 특색있고 맛있었어요. 조용하게 한잔 하기 너무 좋은 곳이에요. 하이볼 종류는 6개 정도 있고 도수가 낮은 것부터 높은 것까지 이 또한 다양해서 좋았어요.

편안

경기 성남시 중원구 희망로400번길 22

추억의도나쓰
추천해요
27일

숯불향 나는 제육 오징어 볶음에 무한리필 야채 좋아하시면 여기에요! 케일, 상추, 깻잎, 샐러리 등 야채 종류도 다양하고 칼국수면이랑 밥도 무한리필할 수 있어요. 제육오징어볶음은 인당 15000원이고 양이 푸짐하진 않은 것 같아요. 칼국수 국물도 시원라고 적당히 깊은 맛이 좋았어요. 평일엔 손님이 꽉 차고 주말엔 무조건 웨이팅이 있다고 하네요. 주차하는 곳이 오르막길이라 당황할 수 있는데 옆에 댈 수 있게 안내해주시... 더보기

이배재 직화 쌈밥

경기 광주시 이배재로 379

양갈비랑 돼지생갈비 주문해서 먹었는데 전 양갈비가 더 육질도 좋고 맛있었어요. 이모님이 타지 않게 잘 봐주고 썰어주셔서 편하게 잘 먹었네요. 특이하게 냉면이 없고 막국수를 파는데 냉면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주차는 가게 바로 앞에 꽤 여러대 가능해요. 주변에 2차로 갈만한 곳이 없는게 좀 아쉬워요.

화동생갈비

경기 성남시 분당구 새마을로177번길 5

점심시간 짬뽕 맛집이네요. 차돌짬뽕 만원인데 가격대비 고기랑 면 등 정말 푸짐하게 나오는데 국물의 시원함이나 불맛이 안 나는 점 등으로 호불호가 좀 갈리는 것 같아요. 계란후라이를 셀프로 해먹을 수 있는 건 좋더라구요. 점심시간에 가면 웨이팅이 좀 있어요. 주차장에 주차하고 가시면 좀 복잡해서 길을 헤매실 수 있어요.

김문재 반점

경기 성남시 중원구 갈마치로288번길 14

추억의도나쓰
좋아요
1개월

파크로쉬에서 차로 1분이면 가는 거리에 있어요. 아이들이 먹기에도 맵지 않고 달달한 닭도리탕 좋아하시면 괜찮을 것 같아요. 매콤한걸 좋아하는 제입맛에는 그냥그랬는데 구이고기도 메뉴도 있으니 가족들과 저녁식사 하기에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맛있네 맛있어

강원 정선군 북평면 오대천로 631

추억의도나쓰
좋아요
1개월

맞은편 회동집에 가려다 줄이 너무 길어서 간 곳인데 여기도 맛있더라구요. 콧등치기라고 메밀로 만든 비빔면을 먹엇는데 매콤하니 비린맛도 없고 맛있었어요. 메밀전병도 좀 매워서 아이들이 먹기는 힘들 것 같아요.

대흥식당

강원 정선군 정선읍 5일장길 37-9

추억의도나쓰
추천해요
1개월

깔끔한 멸치육수에 지단이 매력적인 김치만두 전골이에요. 자주 찾는 맛집으로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칼국수는 수타면인듯 식감이 좋구요, 김치만두는 참기름향이 고소하고 맛있어요. 만두가 큼지막해서 한사람당 세개 먹으니 딱 배부르고 좋더라구요. 볶음밥은 계란이 안 들어가서 좀 아쉬워요. 주차는 가게 바로 앞에 할 수 있는데 가게가 대로변에 있다보니 초보운전자분이 주차하기는 좀 어려울 것 같아요.

유주희 즉석 손만두국 칼국수

경기 광주시 이배재로 43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