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추억의도나쓰

식도락의 솔직후기 망고플레이트 블랙 홀릭

리뷰 80개

고퀄리티의 메뉴로 가득찬 뷔페에요. 역시 값어치를 하네요. 여기 갔다가 다른 뷔페 갔더니 맛없어서 못먹겠더라구요. 특히 양갈비나 두툼한 스테이크를 정갈하게 쌓아놓았는데, 비주얼만큼 맛도 좋아서 자꾸 먹고싶었으나 배가 불러서 많이 못 먹은게 아쉽네요. 여기는 수율이 높은 대게도 유명하던데 저는 차가운 대게는 그리 맛있진 않더라구요. 마무리로 먹은 딸기도 너무 달고 맛있었고 직접 타주시는 커피도 좋았어요. 단, 시간 제한이... 더보기

더 파크뷰

서울 중구 동호로 249

가게 이름답게 짬뽕이 푸짐하고 특유의 불맛도 나는 것이 지존이라 할 수 있겠어요. 12000원으로 가격대가 좀 있지만 아깝지 않을 정도의 퀄리티였어요. 특히 작은 가리비가 많아서 기억에 남고, 인테리어는 오픈한지 얼마 안된 듯 되게 깔끔했어요.

짬뽕지존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거읍 성거산단2로 29

새벽 2시 50분까지 오픈해서 2차로 가볍게 한잔하기 좋더라구요. 안주는 퓨전요리로 다양하게 있는 편이고, 파티션이 높아서 아늑한 분위기에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배부른 상태에서는 비추이고, 맥주 안주로 먹을만한 정도였어요.

요리코

경기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 423

편안한 분위기의 브런치 레스토랑인데 커피만 마시기에도 괜찮은 것 같아요. 엔초비 파스타를 처음 먹어보는 친구도 맛있게 먹었고, 수제버거가 들어간 브런치 세트도 버섯스프랑 짜지않은 두툼한 베이컨, 다 조화롭게 구성돼서 좋았어요. 주말 낮에 갔는데 손님이 별로 없어서 조용히 식사하기에 딱이에요. 경기광주역 근처, 아파트 단지 구석에 위치해 있어서 주택가 뷰더라구요.

플랩잭 팬트리

경기 광주시 순암로36번길 62-9

달달한 커피 좋아하시면 시그니처 라떼가 맞으실 거에요. 전 카페인에 약한데 이거 한잔 마시고 하루종일 멍때렸던 기억이 있네요;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조용히 차 한잔 마시기 좋은 분위기에요.

커스텀커피

경기 성남시 수정구 위례광장로 300

모나카 아이스크림이 유명하다고 해서 주문해서 먹었는데 팥 없는 붕어싸만코에요. 옛날을 추억하면서 커피 마시기 좋은 곳이에요. 빵 종류도 많아서 선물용으로 사도 좋을 것 같아요.

태극당

서울 중구 동호로24길 7

추억의도나쓰
추천해요
23일

양갈비와 양꼬치 모두 육즙이 살아있고 누린내도 없어요. 제가 먹어본 양갈비 중 탑으로 손꼽힐만큼 맛있어요. 맛집이라 손님도 많더라구요. 근처에 다른 맛집들도 많아서 1차로 먹기 좋은 것 같아요.

이가네 양꼬치 양갈비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35번길 10

추억의도나쓰
추천해요
23일

오픈한지 몇달 안된 신상 맛집이에요. 거의 모든 메뉴를 다 주문해봤는데 각각 다른 매력의 맛을 잘 살려낸 것 같아요. 토마토 쿠시나베는 파스타 면이 들어가서 푸짐하기도 하고 적당히 매콤해서 안주로도 좋더라구요. 고등어 초절임인 시메사바는 비린내가 안 나서 신기하고 부드럽고 깔끔해서 두번 주문해 먹었어요. 모찌리도후는 쫀득한 치즈같은데 두부로 이런 쫀득한 식감을 만든다는게 또 신기하네요. 이건 달달하기도 해서 여자 분들이라면 ... 더보기

토리메로

경기 성남시 중원구 광명로 348

추억의도나쓰
좋아요
2개월

2차로 맥주마시러 가기 좋은 호프집이에요. 소주, 맥주 안주로 할 수 있는 메뉴가 정말 다양하고 맛은 다 평타 이상이어서 좋더라구요. 공간도 넓은 편이라 단체로 가서 조금 늦은 시간까지 있을 수 있었어요. 주류도 하이볼까지 종류가 많은 편이었어요. 요즘 물가대비 가격도 착한 편이에요.

펀비어킹

경기 광주시 순암로 479

추억의도나쓰
좋아요
2개월

밑반찬이 다양해서 좋았던 고기집이에요. 양념게장, 계란찜, 꼬치전 등 고기 없이도 밥 한공기 뚝딱할 수 있겠더라구요. 고기는 좀 평범한 퀄리티였어요. 된장찌개도 추가해서 먹었는데 먹을만했어요. 내부 공간이 넓은 편이라 단체로 가도 좋을 것 같아요.

제주 토종 흑돼지

경기 성남시 중원구 박석로5번길 16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