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추억의도나쓰

식도락의 솔직후기 망고플레이트 블랙 홀릭

리뷰 72개

2차로 맥주마시러 가기 좋은 호프집이에요. 소주, 맥주 안주로 할 수 있는 메뉴가 정말 다양하고 맛은 다 평타 이상이어서 좋더라구요. 공간도 넓은 편이라 단체로 가서 조금 늦은 시간까지 있을 수 있었어요. 주류도 하이볼까지 종류가 많은 편이었어요. 요즘 물가대비 가격도 착한 편이에요.

펀비어킹

경기 광주시 순암로 479

밑반찬이 다양해서 좋았던 고기집이에요. 양념게장, 계란찜, 꼬치전 등 고기 없이도 밥 한공기 뚝딱할 수 있겠더라구요. 고기는 좀 평범한 퀄리티였어요. 된장찌개도 추가해서 먹었는데 먹을만했어요. 내부 공간이 넓은 편이라 단체로 가도 좋을 것 같아요.

제주 토종 흑돼지

경기 성남시 중원구 박석로5번길 16

이 근처 짜장면집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느끼함 없고 고기도 큼지막하니 식감도 좋았어요. 기본 탕수육도 주문했는데 겉바속촉이 딱 적당하니 좋더라구요. 재방문 의사 있어요. 제육볶음은 지인이 주문했는데 감칠맛이 좀 부족하다고 하더라구요. 30분 무료주차에 30분 추가 할인권을 주세요.

메이차이

경기 성남시 중원구 갈마치로 302

추억의도나쓰
추천해요
1개월

미리 예약하고 가야하는 동네 맛집이에요. 삼합 세트를 주문했는데 정말 푸짐하고 싱싱한 재료들로 구성돼 있어요. 소스도 다 잘 어울리고 맛있었어요. 볶음밥으로 마무리했는데 치즈도 꼭 추가해서 드시길 추천해요. 내부 인테리어는 모던하고, 가족 모임으로 가기 좋은 것 같아요.

우바다

강원 양양군 강현면 낙산사로 24

추억의도나쓰
추천해요
1개월

볼때마다 손님이 많아서 가보고 싶었던 동네 맛집이에요. 국밥에 좋다는 수향미를 사용해서 테이블마다 밥솥째로 나오더라구요. 밥도 맛있고 해장국도 기름지거나 맵지 않고 깔끔한 맛이라 한그릇 뚝딱했어요. 주차는 30분 기본 무료에 추가 지원은 안 해주세요.

우대왕

경기 성남시 중원구 갈마치로 302

추억의도나쓰
좋아요
1개월

곰탕, 육개장, 쌀국수, 미역국 등 모두 한우육수를 사용해 요리한 메뉴들로 구성돼 있어요. 저는 한우 쌀국수를 먹었는데 고기가 정말 푸짐하고 국물이 깔끔하더라구요. 한국식 쌀국수라서 누구나 다 좋아할 것 같아요. 국물요리만 있어서 쌀국수와 곁들일 만한 사이드 메뉴가 없는게 아쉬웠어요. 오픈한지 얼마 안돼서 내부가 깔끔해요. 단, 점심시간에는 메뉴가 좀 느리게 나오는 편인 것 같아요.

이곰탕

경기 성남시 중원구 갈마치로288번길 14

추억의도나쓰
좋아요
1개월

속초 대형카페로 깔끔한 인테리어와 넓은 잔디밭의 탁트인 뷰가 매력적인 곳이에요. 베이커리와 음료 종류가 다양한 편이라 아이들과 가기도 좋아요. 내부 천장이 높아서 그런지 말하는게 울리는건 좀 아쉬웠어요.

시드누아

강원 속초시 바람꽃마을1길 38

추억의도나쓰
추천해요
1개월

선화정식(인당 35,000원)으로 회식을 했는데 메뉴 구성이 알차고 좋았어요. 2층을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좋았고, 메뉴마다 들어간 고기의 질이 신선하더라구요. 밥과 찌개로 마무리까지 깔끔했어요. 단, 추가로 주문할 만한 단품 메뉴가 많지 않다는 점과 날씨가 추운데 난방이 잘 되지 않아 추웠던게 좀 아쉬웠네요. 롯데리조트 부여에서 차로 8분 정도만 이동하면 갈 수 있는 거리에요.

하늘채

충남 부여군 부여읍 계백로 373

추억의도나쓰
추천해요
1개월

평일 낮은 손님이 많아서 늘 만석인 즉떡 맛집이에요~ 쫀득하고 맛있는 쌀떡은 오랜만에 먹어보네요. 야채 즉석떡볶이를 주문하니 콩나물이 푸짐하게 들어 있어 국물이 시원하더라구요. 야끼 만두는 큼지막한 납작만두를 튀긴 것 같은데 얇고 커서 맛있었어요. 저희는 둘이서 대자에 야끼만두2, 계란2, 쫄면1을 추가해서 먹었고 볶음밥 1인분까지 해서 딱 배불리 맛있게 먹었어요.

언니네즉석떡볶이

경기 성남시 중원구 광명로 365-1

추억의도나쓰
좋아요
2개월

태안은 백사장 포구에서 보면 가장 크고 눈에 띄는 튀김가게에요. 산처럼 쌓인 튀김이랑 흰옷을 입은 아저씨가 또 시선을 사로잡아 가보지 않을 수가 없었어요. 껍질 까지않은 새우 튀김과 오징어튀김 반반으로 주문을 해서 둘이 먹으니 한끼 먹은듯 배부르더라구요. 새우는 진짜 굵고 겉바속촉이라 맛있었고 오징어는 대왕 오징어가 아니라 일반 오징어를 써서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내부도 꽤 넓고 태안에서 유명한 게국지도 메뉴에 있더라... 더보기

대한횟집 만세튀김

충남 태안군 안면읍 백사장1길 119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