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온랭

4.4
추천 41 좋음 19 보통 4 별로 3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한식
평양냉면
냉면
주차불가
영업정보
주차불가
메뉴

리뷰 65개

40분은 기다렸나 그럴만할 가치를 보여준 평냉과 평양만두 고기사람은 아니라 냉편육은 맛있으나 개인적으로 3명이상은 와서 나눠먹으면 좋겠단 생각! 짭짤한 편이라 평냉초심자도 맛있게 먹을거다. 군더더기없이 맛있고 양도 좋았던 이 맛을 오래오래 기억해야지

온랭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33

머큐리
5.0
2개월

혈중 평냉 농도 떨어지면 빠르게 찾는 성산동 <온랭> 캐치테이블로 원격웨이팅(20분이내 도착해야함)하거나 오픈런 하는 게 안전하게 먹을 수 있다 스지곰탕(15,000)에는 궁채?나물,조개젓,깍두기,보리열무김치가 나오는데 모조리 맛있다 ……… 사람들 좀 덜 왔으면 싶지망 이미 너무너무 핫플😭

온랭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33

김무이
5.0
2개월

아주 맛있는 곰탕이 있는 곳 밥을 따로 주시고 국밥에 고기가 가득 들어서 보기보다 양이 많다. 반찬도 깔끔하고 한 알씩 추가 가능한 만두도 맛있다. 스지 좋아해서 스지곰탕으로 ㅎㅎ 근데 고기가 넘 많아서 다음부터는 일반 곰탕 먹어야지… 바로 면을 뽑아서 주시는 냉면과 막국수 메뉴도 인기던데 따뜻해지면 먹으러가야겠다~~

온랭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33

나니
5.0
3개월

이집 마싯다… 나주에서 먹던 나주곰탕 맛도 좀 나고, 스지도 적당히 부드러워서 술술 넘어간다. 김치들도 모두 맛도리고 사진은 까먹었지만 만두도 정말 맛있었다

온랭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33

재택근무의 행복 온랭 가기 오늘은 드디어 곰탕을 먹었는데 스지곰탕 주문한것도 아닌데도 스지가 많아서 놀랐어요 작은 그릇인데 고기가 많아서 만족스럽습니다 감칠맛 좋은 국물인데 약간 식으면 짜져요 ㅋㅋ

온랭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33

HAENA
5.0
4개월

추울 때 먹는 평냉도 좋다~~ 면 풀기 전에는 진한 육향이, 면을 풀고 나서는 은은한 메밀향이 나는 육수. 항상 뭐 먹을까 고민인데 언제나 평냉을 이길 수 없네요. 요즘 녹두전은 안된다고 합니다. 추운 날엔 대기가 적어서 좋아요

온랭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33

새키
4.0
4개월

* 온랭(溫冷) (냉면 등,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산동 – 수도권 전철 6호선 마포구청/망원역 인근) 2009년부터 다양한 형태로 운영하던 (비스트로 or 협동조합) 달고나 창시자이자 면장(麵長) 담당하던 김정훈 사장님이 ‘다시’ 차린 집입니다. 👍 어쩐지 다녀온 사람마다 평이 좋더니만 그 비결은 오랜 세월 찬찬히 쌓아올린 경험이었군요. 냉알못이라 의표를 찌르는 평은 못하겠지만 육수가 참 깔끔하고 몇 번이고 퍼마시고픈 매력이 ... 더보기

온랭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33

깔끔한 냉면육수와 면의 메밀향이 아주 만족스러운 집. 같이 나오는 반찬들이 정갈하고 맛도 좋다. 이날 곰탕은 처음 먹어봤는데 고기양이 정말 많았다😯

온랭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33

LAMBDA
4.5
5개월

기름기를 걷어낸 담백한 국물은 마실수록 깊이감이 층층이 쌓인다. 무엇보다 놀라운 것은 수면 아래 숨겨진 고기의 양이다. 숟가락을 뜰 때마다 넉넉히 딸려 나오는 고기는 결대로 부드럽게 흩어지며 씹는 수고로움마저 덜어준다. 여기에 정갈하게 차려진 다채로운 김치와 반찬들은 맑은 맛에 훌륭한 변주가 되어준다. 담백함 속에 더해지는 산미와 식감이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흐름에 경쾌한 리듬을 더한다.

온랭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33

겨울에도 줄서는 온랭

온랭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3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