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한뼘의 파이지

빵 디저트 뿌이뿌이뿌이
서울 인천 경기

리뷰 18개

한뼘의 파이지

추천해요

2년

청라 루루삐삐과자점 정말 오랜만에 맛있는 쿠키 먹었다. 폭신폭신 촉촉한 쿠키 재질 !

루루삐삐 과자점

인천 서구 보석로12번길 11

한뼘의 파이지

추천해요

2년

부산 메트르아티정 -프랑스 전통적 방식의 빵을 취급하는 곳인듯?? 기본에 충실한 빵들이 많았다. - 크로와상이 유명하던데 엄청 획기적이진 않지만 베이직하게 맛있는 크로와상 ..! - 애플파이는 안에 애플잼이랑 겉 패스츄리가 적당히 잘 조화됨 - 빨미까레는 인상깊진 않았음. - 까눌레가 왕큰데 겉바속촉쫀 ! 이었다 - 가격들이 너무 착해서 좋았다 . 심지어 까눌레는 천오백원.. 너무 충격적

메트르 아티정

부산 수영구 남천동로22번길 21

한뼘의 파이지

추천해요

2년

부산 초량온당 - 아 정말 맛있었다. 맛 없었던게 없을 정도 - 유명한 이곳 맘모스빵도 크림이랑 각각 조합들이 미친놈이었다. 아주 묵직함. - 쑥 크럼블 먹었는데 크림치즈랑 목 멕히는 쑥 빵 느낌 짱. 월드콘보다 쑥이 더 맛있었음 - 황치즈 베이스 빵은 황치즈가 엄청 짜게 느껴지는 종류의 황치즈가 아니어서 초보들도 먹을 수 있는 맛있는 황치즈 . - 양파크림빵은 즉석에서 연어 올려서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다. - 빵들이 너... 더보기

초량온당

부산 동구 초량중로 135

여의도 더현대 올드페리 (원래는 한남동 도넛) - 크림브륄레 도넛 굿굿 - 빵피는 노티드가 좀 더 쫀득한듯 - 크림은 부드럽고 달콤해서 나도 모르게 순삭 .. - 가격이 좀 많이 비싼데 5천원.. 근데 또 요즘 물가에 적응 돼서 그런지 또 사먹게 된다.. 그만큼 배는 엄청 부름

올드페리 도넛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27길 66

한뼘의 파이지

추천해요

2년

송리단길 컴오프 - 커피는 아메리카노 산미 많이 안 심함 - 펌킨 파이가 굉장히 진한 호박 맛나는 녹진함 그자체 - 올라간 크림도 부드럽게 잘 어울림

컴오프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21-7

송리단길 뉴질랜드 스토리 - 깔끔 든든한 샌드위치들 맛보기 좋은 곳 - 초록초록한 인테리어도 그렇고 따뜻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식당 - 가까웠으면 자주 갔을 것 같다.

뉴질랜드 스토리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로 268

한뼘의 파이지

추천해요

2년

삼각지 가타부타 포케로 유명한 집이었는데 맛이 흔하게 예상가능한 맛이 아니라 엄청 다채롭고(새콤달콤고소 참치포케는위에 올려진 튀김 후레이크가 식감을 좋게함)재밌어서 계속 손이 갔다. 재방문하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음 !

가타부타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62길 34

중식으로 유명한 연남동 연교. 우육면은 생각보다 밍밍해서 별로였지만 만두류가 유명한 만큼 맛있었다. 피가 쫀득하고 간도 적당하고 육즙 가득 한 중국식 만두 !

연교

서울 마포구 연희로1길 65

청라 미들웨이라는 유우명 빵집에 갔었다.(과거에) 빵류는 나쁘지 않았는데 까눌레는 별로였다. 하지만 시그니처로 유명한 쑥식이를 못 먹어봐서.. 근데 의외로 바질페스토 샌드위치가 진짜 맛있었다.

미들웨이

인천 서구 청라커낼로329번길 9

크림이 가득든 도넛이 먹고 싶어서 찾아봤는데 청라에 유명한 도넛집이었던 고릴라 스윗츠 ! 바닐라가 제일 부드럽고 괜찮았으나 기대를 많이 했던 탓인지 그렇게 감동적이진 않았다. 오히려 체인점 도넛과 별반 크게 다르지 않았다고 느낄 정도? 개인적으로 노티드 도넛이 더 맛있었다. 그래도 크림 생각나면 한두개 정도는 살 의향 있다.

고릴라 스윗츠 & 베이글 보드

인천 서구 푸른로13번길 4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