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은 꽃게가 완전 제철이 아닌가 봐요? 갔더니 냉동밖에 없다고.. 앞테이블에서 마지막 생물이 똑떨어졌다고 하더군요. 냉동은 아무래도 맛이 좀 떨어집니다. 그래도 게는 게라 기본은 하는듯. 간장게장은 맛있게 먹었는데 사실 제가 머리털나고 처음 간장게장을 먹어서 어떻게 비교가 안되네요😅 다음엔 꼭 냉동 아닌 놈으로 먹을겁니다. 작년에 진짜 맛있었거든요.
장원산꽃게
서울 성북구 오패산로 13 동신빌딩
14
2
유니스 @eunice
아아 이집 맛있죠. 먹고 싶은데 멀어서 못 갈땐 퀵서비스로 보내달라고 해서 먹곤 합니다. 퀵비가 차비보다 더 나오는게 함정이랄까요
말포리 @eldercrow
@eunice 냉동만 피하면 무조건 성공일듯 해요 ㅎㅎ
유니스 @eunice
아아 이집 맛있죠. 먹고 싶은데 멀어서 못 갈땐 퀵서비스로 보내달라고 해서 먹곤 합니다. 퀵비가 차비보다 더 나오는게 함정이랄까요
말포리 @eldercrow
@eunice 냉동만 피하면 무조건 성공일듯 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