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치 않게 샌드위치를 이렇게 귀엽게 담아 주셔서 야근의 피로가 휙~ 날아감
칼디커피 더팜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230
6
0
고기가 1도 없는데도 충만한 느낌 진저에이드 먹으러 온거라고 없어져서 너무 아쉽다고 했더니 서비스 샐러드를 주심. (오예!?)
울프스덴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60
4
1
카레도 맛있다니!!
소바니 우동
드디어 먹어봤다! 들깨비빔!! 고소함의 정수, 최고, 끝판왕 >_<)/ 여럿이 가서 1인 1.2국수를 시키니 좋더라구요(어느 하나를 포기하지 않아도 되고!!) 물/비빔/들깨까지 모두 먹어보니~ 장원막국수스러운 맛은 역시, 비빔과 들깨!
고기리 막국수
경기 용인시 수지구 이종무로 157
7
인근 주민의 강력 추천으로 방문 얹기 직전 토치로 불맛을 입혀주는 챠슈 진한 돈코츠 국물, 고소&탱글한 면에 계란을 하나 다 주고, 공기밥은 무한리필이지만 말랑말랑한 차슈가 취향이고 일식집들이 주는 반들반들 윤기나는 밥을 기대했다가.. 조금 아쉬웠음 크게 나쁜 점이 없는데도 뭔~가 재 방문은 고민되는 곳 사진은 오리지널+매운맛
코이라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로 13
5
브런치에 나오는 시나몬빵과 밀크잼을 먹으니 갑자기 머리에 영양분이 퐉! 공급되는 느낌! 베이컨은 타고, 닭가슴살은 너무 뻑뻑하고, 약간 마른듯한 샐러드는 소스를 제대로 묻히고 있지도 않았지만! 스크램블이랑 자몽 주스랑 시나몬빵이 맛있었어요. 뭣보담도 오늘같이 날 좋은 때 이 동네에서 아기데리고 눈치보지 않고 갈 수 있는 곳이랑 점이 굿!
아임홈
경기 성남시 분당구 운중로146번길 31-2
3
토실토실 싱싱한 아구가 큼직큼직하게 나와요. 매운맛 조절 가능 볶음밥 불맛이 예술! 원래 있던 곳에서 이전했다는데 이젠 식탁에서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주문하고 나올 때까지 30분 정도 걸립니다.
군산집
경기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192번길 4
가볍게 한끼 해결하기 좋아요 국수도 비빔국수도 나름 매력들이 있어요. 이제껏 판교에 있으면서 첨 가봤는데 제육주먹밥 맛이 완전 취향저격! 치킨마요와 정반대지만 비슷한 컨셉이랄까.. 둘이 간다면 비빔국수+걍국수+만두+제육주먹밥 조합을 추천합니다! 사진은 비빔국수 튀김가루(?)가 엄청 바삭해요
미정국수 0410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231
섞어찌개가 햄+해산물의 부대찌개였군요! 1인분 찌개요리도 불에 얹어주는 콩국수 맛집(읭?) 날이 아직 쌀쌀해서 찌개를 먹었지만 아쉬운 맘에 콩국물(소:12,000원) 사왔어요.
진주회관
서울 중구 세종대로11길 26
판교 부대찌개 신흥강자 찌개와 전골중 전골을 추천합니다. 버터에 비벼먹는 밥도 맛나요! 현금은 우삼겹 서비스(먼저 말해야 줘요)
이태리 부대찌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