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가라아게랑 고로케도 주문! 국물은 따끈+든든해서 추운 날씨랑 잘 어울렸고 차슈의 부드러움과 국물의 조화가 좋았어요 튀김류는 바삭한데 기름이 쫙 빠져서 느끼하지도 않았고요 라멘 맛있게 먹는 법이 적혀 있는데 그렇게 먹으니 어느새 한그릇이 비워져있었습니다🤤그렇게 드셔보시길 강추!
코이라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로 13
7
0
매운코이라멘을 먹었습니다. 일단 돈코츠 베이스 라멘이지만 좋게 말하면 굉장히 깔끔하고 매운맛은 가볍게 치는 느낌이지만 저는 돈코츠라면 좀 진하고 무거운 맛을 선호하기에 조금 아쉬웠습니다. 차슈는 나오기 전에 토치질을 한번 해서 불맛도 좋았고 염도, 지방, 고기의 결 모두 괜찮았습니다. 다음번엔 마제소바를 먹으러 방문 해야겠습니다. 일단 국물라멘으로는 재방문은 안할거같네요
4
정자동 코이라멘 본점! 코이라멘이 유명하다는 말만 듣고 찾아갔어요! 웨이팅이 없어서 다행히 바로 먹을 수 있었고, 결론적으론 무난한 돈코츠라멘이었어요. 다른 리뷰에서도 비슷하게 적어주셨는데, 비주얼에 비해서는 맛이 가벼운 느낌이었습니다. 마늘을 직접 으깨서 추가할 수 있는 점은 나름 특색있었네요. 다음번엔 마제소바를 먹어봐야겠어요! 웨이팅 없다면 한번쯤은 추천!! **테이블이 조금 더러웠던건 마이너스..
3
갈수록 아쉬워지는 추억 육수의 깊이가 없다. 차슈마저 맛있다는 생각이 크게 안든다. 프렌차이즈화로 인한 QC의 실패의 전형적인 예시. 앞으로 갈 일 없을 것 같다. 가라아게의 튀김옷도 육질도 마요네즈 소스도 mediocre 주말 점심 노웨이팅
크 찐하구 아주 맛나요💜💜 옛날부터 줄서먹는 이유를 알겠는 곳
예전이 더 맛있었던 것 같은...
2
맛있음 근데 10년 전엔 더 맛있었음
엄청 맛집! 은 아니고 근처에서 라멘이 먹고 싶을 때는 충분히 고려해봐도 좋을 듯. 고기 잡내는 좀 나긴 했지만 마늘을 직접 으깨 먹으니 아주 굿이었다고 한다.
6
돈코츠에 내상을 입고 뼈주부님의 “중화 소바”추천이 생각나서 한번더 들린 이곳은, 역시 뼈주부님의 말씀이 옳습니다. 다음에 오더라도 이곳에서는 중화소바만 먹을 것 같습니다 :)
23
1
라멘도 이동네에서는 걸러야 할까요.. 아니면 그간 제 라멘의 기준이 너무 높아진걸까요?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