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ㅇㅅ

반주인

리뷰 1441개

이곳은 튀김옷 맛집

엉터리 통닭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 38-1

콜키지 1병 프리에 판매 중인 와인 1병을 주문하면 1병 더 콜키지 프리. 프렌치랙 맛나고 다른 부위는 평범했다. 뼈 있는 부위만 구워주심. 근방에서 와인 마시기엔 꽤 좋을 듯.

양상블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141가길 36

냉면 먹고 커피 마실 곳 찾음 ~.~

에이앤아더

서울 강남구 학동로 313

식전 완두 스프와 식후 디저트에서 느껴지는 귀여움과 정성이 좋았다. 프렌치치고 전반적으로 슴슴함. 낭투아 소스 해산물 구이의 광어가 달고 맛났음. 와인 리스트나 가격대는 조금 아쉬웠어서 콜키지(3만원) 내고 가져오는 게 나을지도.

플록

서울 광진구 자양로19길 8

여러 곳 돌아도 나에겐 진미뿐이야

진미 평양냉면

서울 강남구 학동로 305-3

항정살 제육이 상당히 와일드해서 짜배기를 안 시킬 수 없음. 내 기준 육향이 많이 세서 다 마시기엔 무리가 있었으나 소주 한 모금에 육수 한 모금씩 마시니 좋긴 했다.

서령

서울 중구 소월로 10

육수랑 제육은 맛난데 면 향이 약해서 잘 안 들어갔다. 양은 정말 많음. 만두에서 약간 밀가루 냄새가 나서 아쉬웠음.

협동식당 달고나

서울 마포구 망원로3길 30

술과 안주 2개를 시키면 술+안주1+안주2를 위해 진동벨을 가지고 총 3번을 카운터에 방문해야 함. 수제 교자는 아무리 봐도 수제 교자가 아니고 명란구이도 구워진 것 같지 않음. 사와에서 술 맛 안 남… 정말 간단한(형식적인) 마무리를 위해서라면 방문할 법할 듯.

미츠바

서울 영등포구 경인로77길 14

평일 6시 20분에 도착하니 널널했다. 애플베이컨 샌드위치가 침샘을 터뜨리고 피자 도우도 수준급. 당근 피클 너무 맛있다.

고트델리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139길 14

가본 식당 중 제일 작은 공간 아닐까… 라멘 맛은 작지 않음. 복날에 먹고 싶다.

고그린 라멘

서울 구로구 고척로40길 13-5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