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새로운 냉면집 너른 한정식집 분위기, 테이블 간격도 넓고 쾌적하다. 만두 큼직하고 이북식의 전형을 따라 만든 수작. 지지미도 촉촉하고 고소한 맛을 잘 살렸다. 냉면의 육수, 고명, 면 다 좋다. 다만 내 입에는 면이 약간 싱겁고 약간 단단하다. 육수를 좀 더 머금을 수 있는 면이 약간 더 부드러우면 좋겠다. 순면이라 할지라도. 점심시간 공동으로 쓰는 주차 스페이스가 제한 된 것도 좀 불편하다. 이 건물 1층에 웨이팅이 긴 식당이 있기 때문이다.

팔진회관

경기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192번길 4 제이드 2층

평화동이

만두 지짐이 호평 냉면은 조금 아쉬워하시는 것으로 느껴집니다 한번 방문해서 확인해 보고 싶은데 주차공간부족이 제일 마음에 걸리네요 ㅎㅎ

최은창

@lkhun71 네. 아쉬워서 다시 함 가보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