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새로운 냉면집 너른 한정식집 분위기, 테이블 간격도 넓고 쾌적하다. 만두 큼직하고 이북식의 전형을 따라 만든 수작. 지지미도 촉촉하고 고소한 맛을 잘 살렸다. 냉면의 육수, 고명, 면 다 좋다. 다만 내 입에는 면이 약간 싱겁고 약간 단단하다. 육수를 좀 더 머금을 수 있는 면이 약간 더 부드러우면 좋겠다. 순면이라 할지라도. 점심시간 공동으로 쓰는 주차 스페이스가 제한 된 것도 좀 불편하다. 이 건물 1층에 웨이팅이 ... 더보기
팔진회관
경기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192번길 4
19
2
지난 주 이어 그맛 그감동 다시 느낍니다 맛 쾌적함 친절 모두 굿 여긴 또 갑니다
20
0
신생이라 별기대 안했는데 노포급 완성도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