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세상에, 이런 타이밍 무엇. 신촌의 터줏대감 히노키공방이 강릉으로!! 6월 5일부터 양양에서 2박 일정었는데, 6/4(목)부터 강릉에서 영업 오픈 공지가 떴어요!! 갑자기 영업을 종료하셔서 너무 아쉬웠었는데, 재오픈 공지에 김치나베로 해장하러 달려갔어요. 1인1김치나베, 행복한 맛. 조금 멀어도, 강릉 갈 때는 이제 꼭 들를 예정. 다시 오픈 해주셔서 감사해요!

히노키공방

강원 강릉시 골말길 43 1층

미오

허거거거거걱!!!! 대단하세요

더블샷

@rumee 마침 여행 일정이랑 맞아서 운좋게 다녀 왔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