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이게 무슨일이예요… 지역 먹짱 못했는데 베스트픽상이 왔어요!!! 오오+_+ 커피, 감사히 마실게요. 오늘 밤에는 같이 온 레시피 카드 보고 더치비어를 한 번 만들어봐야 겠습니다. 아직 여름이라기엔, 아침 저녁이 선선하지만.. 뽈레러님들, 모두 시원한 여름 되시길요. 여름시즌에도 맛있게 뽈레 하세요~~🫶

뽈레팀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327 대륭서초타워

비교적온순

축하드립니다~!!!🎉🎉

더블샷

@dulana 고맙습니다 :) 흐히히

Luscious.K

축하드려요!!

더블샷

@marious 고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