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최다
4.0
19일

오왓... 맛있는 샌디치 발견. 너무 미국미국스러울까 싶어서 풀도 들어있는 머쉬룸 선택. 진짜 소스가 넘 맛있다.. 치아바타 스러운 빵도 좋고 루꼴라 듬뿍 굿. 단품 8500원이라 비싼가 싶지만 서브웨이 질리면 자주갈듯 ㅋㅋ

지미존스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41 1층

미오

저도 지미존스 넘넘 좋아해요 만만하게 시키는 곳 중 하나. 진짜 오옷- 여기 맛있다! 했다니까요 😌

최다

@rumee 짱맛..희희 저 미오님 옆집으로 이사갈듯요 ㅅㅍㅋㅍㄹㅅ 강남점 12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오

@fromsong 헉-!!!!!! 저희 술 한잔 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자주 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