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장
역삼역 지미존스 - 서브웨이에서 좀 더 고기고기한 느낌...? 지미페퍼라는 할라피뇨를 넣으면 소스도 진하고 치즈도 진해서 꽤 자극적이긴하네요😁 데리야끼 로스트 비프 쿠키 세트로 먹었는데 오랜만에 로스트비프 먹으니까 좋더라구요ㅎㅎ 하지만 너무 얇아... 그리고 초코칩쿠키 대박 맛없어요ㅠ 잉글리쉬 토피 쿠키는 괜찮았습니다! 쿠키는 예전 서브웨이 쿠키가 짱이었는데... 그립네용🥲 왠지 모자라서 스윗칠리치킨도 15센티 시켜먹었는데 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