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최다
3.5
12일

역삼 떠나기 전에 로흐. 빵순이 빵 못끊지~ 아파도 비척대며 걸어가서 사온 로흐의 휘낭시에. 버터맛 풍미 좋고 겉을 바삭하게 잘 표현했다. 플레인과 무화과 먹었는데 개인적으로는 무화과가 더 취향. 이사 가기 전에 한두번은 더 먹어보려구~

로흐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13길 17 1층

미오

어서오세요 ㅋㅋㅋ 🙌🙌🙌

최다

@rumee 🏃🏻‍♀️🏃🏻‍♀️🏃🏻‍♀️🏃🏻‍♀️🏃🏻‍♀️갑니다ㅏㅏㅏ

미오

@fromsong 앗 근데 저희 층 바뀌어요 ㅠㅠ (자리가 모잘라서… ) 그래두 점심 짠짠 하셔요~!!!!

최다

@rumee 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