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점바기

돈까스와 햄버거를 좋아합니다

리뷰 31개

고산차 향긋함. 레몬그린티랑 맛이 달랐다. 저번에 애옥젤리를 맛있게 먹어서 추가했는데 고산차의 향을 즐기기엔 없는 편이 더 좋았을 듯 하다.

완포 티샵

서울 마포구 양화로23길 22-10

함박 맛있는 편입니다. 세 번 가서 먹었는데 사진이 이것 밖에 없네요.. 소,양 선택 가능하고 2pcs 함박은 날계란을 직접 깨서 먹어야 합니다. 카레 함박은 계란이 후라이로 나오고 함박이 1피스 나오는 대신 조금 더 큰 거 같습니다. 카레도 맛있어서 카레 함박을 선호하는 편이에요. 이런 저런 이벤트도 종종 하는 듯 합니다. 아쉬운 점은 음악소리가 너무 큰데 선곡이 별로라는 것입니다..

나래함박

서울 마포구 연희로1길 15

라멘 먹고 느글해진 속을 달래려 특선애옥레몬그린티 주문. 얼음 없이 주문했는데 가득 주셔서 좋았다. 향긋 상큼 호로록 즐거운 한 잔이었다. 금귤티를 먹고 싶었는데 품절이라 아쉬움.. 메뉴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다.

완포 티샵

서울 마포구 양화로23길 22-10

풀토핑 라멘. 간은 싱겁게, 나머지는 보통으로.. 이에케라면을 처음 먹어봄. 면 익은 정도 좋았고 국물과 토핑도 맛있었으나 다 먹어갈 때쯤 물리기 시작해서 먹고 나오니 느글거렸다.. 나의 경험치 부족으로 생각하기로.. 초생강이 있어 달래며 먹기 좋았다.

무겐 스위치

서울 마포구 동교로 242-13

진한 국물에 단맛이 특징적이다. 소고기 덩어리가 큰 편이라 만족스러움. 매운 고추가루 넣으면 더 맛있다. 고추 식초는 넣으니 국물의 단맛이 더 부각되었다. 뽀삐아는 새우와 죽순 등이 들어있는데 죽순의 특이한 향이 꽤 강한 편. 접객이 좋았다.

소이연남

서울 마포구 동교로 267

얼갈이 배추와 새우가 들어간 된장 국물 수제비.. 커다란 뚝배기에 엄청난 양으로 나온다. 처음 먹어본 털레기 수제비는 맛이 없진 않았는데 매력을 찾는 덴 실패.. 녹두전은 녹두 향이 좋았다. 물통 관리가 청결히 안되는 듯..

주막보리밥

서울 서대문구 신촌로 17

점바기

좋아요

3개월

야키토리(반마리)와 구운주먹밥 야키토리를 시키면 닭수프와 소스 2종류가 제공되는데 저 까만 소스가 맛있었다. 야키토리 숯불 향 나고 맛있었고 먹어보진 않았지만 오뎅메뉴도 여러가지 있었는데 금요일밤에 우리 포함 세 테이블뿐이라 안타까웠다. 음악볼륨도 크지 않고 사람도 없어서 조용한 시간 보낼 수 있었다. 화장실이 괜찮음

히노토리

서울 마포구 양화로16길 30-5

점바기

좋아요

3개월

두번째 방문. 맛이 아주 특출난 곳은 아니지만 조용하고 따뜻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다.

카츠모토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2길 85

점바기

좋아요

3개월

넓적우동을 먹어봤다. 면 자체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맞는 메뉴일 듯하다. 얇으면서 쫀득했음. 면을 찍어먹는 소스들은 참깨소스와 유자쯔유였는데 평범했다... 사천교자는 바삭했고 오이무침이 나오는게 좋았다.. 일행들의 말에 따르면 닭육수 우동도 괜찮다고 한다. 메뉴들의 가격이 좀 나가는 편

요미 우돈 교자

서울 마포구 동교로 244-1

점바기

좋아요

3개월

더블등심돈까스를 이 가격에 먹다니.. 요즘 일식 등심까스들의 비계를 먹을때마다 살짝 긴장을 하게 되는데 (충분히 조리해서 부드러워지지 않은 비계 안좋아함) 살코기만 있는 편이라서 부담없이 맛있게 먹었다. 살코기도 촉촉하고 부드러웠음.. 겨자와 와사비, 소금을 넉넉하게 제공해서 더 요청할 필요 없어서 좋았고 밥맛이 좋았고 시래기국도 맛있었다..

카츠업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5길 32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