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음식 자체는 괜찮습니다. 바로 앞에서 직접 요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기도 하고요. 다만 직원들이 별도의 마스크 없이 음식을 계속 조리하는 것이 조금 신경 쓰이긴 합니다. 기다라면서 밥이 모자라서 손님에게 나가는 양을 조절한다는 내용의 대화를 듣고 있었습니다. 실제로 양이 좀 적더군요. 이 식당의 가장 큰 단점은 스피커...인 것 같네요. 대체 어떻게 설치한 것인지 모르겠는데 거의 모든 저음부가 무슨 옛날 지하철역에서 지하철 들... 더보기
나래함박
서울 마포구 연희로1길 15
3
0
정성이 가득한 함박집 뭉근하게 오래 구워 나오는 함박스테이크 황홀하다 간이 엄청 되어있지 않아서, 편하게 다양한 소스를 맛 볼 수 있음 양고기로 만든 함박 스테이크는 처음이었지만 민트 젤리랑 정말 잘 어울려서 감동 !!!!!!!! 사이드 메뉴인 감자 사라다와 명란 구이도 훌륭하다. 다음에는 치즈 함박을 먹어 보기로..
함박 맛있는 편입니다. 세 번 가서 먹었는데 사진이 이것 밖에 없네요.. 소,양 선택 가능하고 2pcs 함박은 날계란을 직접 깨서 먹어야 합니다. 카레 함박은 계란이 후라이로 나오고 함박이 1피스 나오는 대신 조금 더 큰 거 같습니다. 카레도 맛있어서 카레 함박을 선호하는 편이에요. 이런 저런 이벤트도 종종 하는 듯 합니다. 아쉬운 점은 음악소리가 너무 큰데 선곡이 별로라는 것입니다..
5